LOGO

돋보기

피부의 시간을 되돌린다… 타임솔루션 론칭

송국주 지사장, 신제품 론칭 기념 전국 특별 강의 가져

  • (2019-07-12 11:11)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지난 6월 17일 타임솔루션 스킨케어 론칭을 기념해 6월 25일까지 대전, 부산, 광주지사에서 연이어 송국주 지사장의 특별 강의와 함께 신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성공한 인생을 만드는 인간관계

송국주 지사장의 강의 내용은 늘 기본기에 중점을 두고 있다. 회원들에게 사업을 잘 하는 노하우를 전하는 것보다 사업을 하기에 앞서 본인을 되돌아보고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자아성찰을 통해 바른 사업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송국주 지사장의 이번 특별 강의도 ‘인간관계’라는 큰 주제로 성공의 중요법칙을 전하며 회원들에게 강렬한 동기부여를 심어줬다. 강의 내용에 따르면 인간의 행복은 지극히 주관적인데 삶의 태도, 즉 자기 자신을 바라보는 태도, 일과 목표를 바라보는 태도, 인생이라는 수수께끼를 바라보는 태도 등이 어떤지에 따라 행복한지 아닌지 알 수 있다. 또, 인생은 99%가 인간관계에 의해 만들어지는데 가끔 우리들이 갖고 있는 나쁜 습관이 관계를 망치게 한다. 상대방을 배려할 줄 모르거나, 늘 불평불만에 쌓여 있고 약속은 제때 지키지 못하고, 쓸데없는 자존심 등등이 관계를 악화시키곤 한다.


행복한 사람은 어떠한 일에 변명을 늘어놓기보다 스스로 책임을 지려고 한다. 상대방에게 신뢰를 심어주기 위해서는 솔직해야하며, 자신의 정치관이나 종교를 상대에게 주입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어떠한 일이든 혼자보다는 여럿이 함께 도우며 해나가는 것이 좋지만, 뜻이 같아야 이룰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상대방의 의견도 잘 들어주면서 본인의 의사도 분명히 전해야 불필요한 오해를 방지할 수 있다.

송국주 지사장은 토탈스위스의 사업도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배려심, 솔직함, 책임감을 두루 갖춘 사람이 되길 응원했다. 또, 확고한 주인의식에 대해서도 전했다.

그는 “토탈스위스 회원으로 등록하면 그 시점부터 주인의식을 가져야 한다. 토탈스위스 회원은 더 이상 객이 아니다. 회사 탓, 스폰서 탓, 파트너 탓만 하지 말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되돌아 봐야한다”며 “내 인생의 주인은 바로 ‘나’이며, 회사의 주인도 바로 ‘여러분’이다”라고 주인의식의 중요성을 전했다. 또, “파트너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참다운 리더의 모습을 보인 회원이 더 빠르고, 더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송국주 지사장의 특별 강연은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한다 ▲삶의 길에는 항상 어려움과 실패, 도전이 도사리고 있다 ▲성공과 실패는 백지 한 장 차이다 ▲내가 할 수 있을 때마다 기회의 문을 두드린다 ▲나는 내 약점을 인식하고 늘 보완하려고 한다 ▲나는 눈앞의 돈이나 이익보다는 훗날의 기회를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등의 성공의 중요법칙을 전달하며 마쳤다.


거꾸로 가는 피부시계를 위한 Time Solution

타임솔루션(Time Solution)은 시간을 거슬러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자연에서 찾은 ‘Four Red Flower(동백나무꽃, 다마스크장미꽃, 연꽃, 잇꽃꽃)’추출물의 생명에너지를 피부에 불어넣어 매일 매일 나의 피부를 빛나게 해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토탈스위스 본사 왕웬친 회장의 과학적이고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시스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노화를 촉진시키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며 차별화된 피부 건강 시스템을 갖춰 탄생됐다.


타임솔루션 스킨케어 라인은 클린 미스트, 토너, 크림, 에센스, 올인원 포 맨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린 미스트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필요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토너, 크림, 에센스는 모두 미백 &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화장품이다. 토너는 촉촉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화사함과 생기를 부여해 주고, 에센스는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잘 흡수되어 하루종인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하고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결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녹아 스며들면서 피팅되는 마무리감을 전해준다. 토너, 크림, 에센스에는 모두 Four Red Flower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강력한 항산화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올인원 포 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생활에 지친 남성들을 위한 수분/활력 케어 화장품이다. 역시 자연 유래원료인 Four Red Flower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