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식사대용 제품 시장점유율 세계 1위” (2019-07-17)

유로모니터 “2018년 기준 시장점유율 35.4%”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뉴트리션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경신했다고 7월 17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Euromonitor International)에 따르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5.4%로 전년 대비 4.4% 포인트 성장하며 1위를 차지했다. 국내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도 51.6%로 1위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간편대용식(CMR) 열풍 속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사랑 받고 있다.

다양한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이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에 1월 선보인 신제품 부드러운커피맛까지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섭취 횟수에 따라 체중 증감량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구매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담당 멤버는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건강 목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까지 경험할 수 있는 것이 높은 소비자 만족도의 비결 중 하나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두세 가지 다양한 맛을 섞거나, 과일 또는 부재료를 더해 나만의 쉐이크를 만들어보며 아침식사에 재미를 더하는 것도 꾸준히 아침식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