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꿈을 실현해가는 아토즈, 그 출범을 알리다

The World Best ATOZ 2019

  • (2019-07-19 10:04)


(주)아토즈생활건강(회장 남흥식)이 지난 7월 15일 수원과학대학교 신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주요 내외빈을 비롯한 약 2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본격적인 영업을 앞두고 소프트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꿈을 실현하기 위한 위대한 시작

지난 6월 초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다단계판매 시장에 진입한 아토즈생활건강이 ‘BUILDREAM 2019 ATOZ’라는 주제로 소프트 오프닝 행사를 개최하며 공식적인 출범을 알렸다.

아토즈생활건강의 남흥식 회장은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 경영인이다. 준비기간 동안 철저한 시장조사 및 전략을 수립한 그는 이번 소프트 오프닝 행사에서 정도경영으로 회원들이 성공이라는 목적지까지 함께 갈 수 있도록 회사를 잘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남흥식 회장

남흥식 회장은 “지금까지 수많은 회사들이 비전과 꿈 등을 제시했지만 누구도 터놓고 진실하게 얘기한 곳이 없다. 그동안 보고 싶었지만 볼 수 없었던 것을 현실에서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회사를 설립했다. 아토즈생활건강이라는 버스의 기사로써 정속주행하며 여러분이 성공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게 하겠다”며 공식적인 출범의 포부를 밝혔다.

아토즈생활건강의 출범이 특별한 점은 국내 대형 화장품 기업인 토니모리 그룹의 LABIOTTE(라비오뜨)가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함께 한다는 것이다. 토니모리 그룹은 54개국에 진출해 K-뷰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이다. 라비오뜨는 토니모리의 브랜드이자 계열사로 이번 아토즈생활건강의 출범과 함께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게 됐다.
▷ 라비오뜨 손재욱 대표(사진 왼쪽 두번째)가 아토즈생활건강에 제품을 전달했다

라비오뜨 손재욱 대표이사는 “라비오뜨는 아토즈와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미의 패러다임을 선도할 새로운 척도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오늘 출범식을 시작으로 아토즈와의 변함없고 지속적인 신뢰관계와 발전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라비오뜨 대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축사를 전했다. 토니모리 그룹 배해동 회장도 영상을 통해 아토즈생활건강의 출범을 축하하며 “앞으로 아토즈만을 위한 특화된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 인도,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에서도 영상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아토즈생활건강의 출범을 축하했다.

축사와 축하메시지 이후에는 라비오뜨 손재욱 대표가 남흥식 회장에게 제품을 전하는 제품 전달식이 이어졌으며, 남흥식 회장은 전달받은 라비오뜨 제품을 제임스, 윤광철 두 명의 리더에게 다시 전달하며 앞으로 활발한 사업을 펼쳐나가길 기원했다.


A부터 Z까지, ATOZ

아토즈생활건강의 사명은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아우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이 행복한 생활을 누리기 위해 필요로 하는 최상의 제품, 최상의 콘텐츠, 최상의 서비스를 공급하고 A부터 Z까지 책임지는 회사로 ‘참 좋은 행복생활 주식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또, 행복과 정직을 기업이념으로 삼고 ‘더블 4H 미션’을 실현하고자 한다. 더블 4H 미션은 ▲고객을 행복하게(Happy Customer) ▲멤버를 행복하게(Happay Member) ▲사업을 행복하게(Happy Business) ▲인생을 행복하게(Happy Life) 등 행복중심 4H와 ▲정직한 제품(Honesty Product) ▲정직한 가격(Honesty Price) ▲정직한 시스템(Honesty System) ▲정직한 경영(Honesty Management) 등 정직중심 4H를 말한다.


아토즈생활건강은 멤버십 사업자(IBO) 개개인을 모두 성공한 1인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1% 성공자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해 성공의 방법을 표준화 하여 언제 어디서나 성공을 확대 재생산 할 수 있게 검증된 사업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이다.

또, 전국 주요도시에 허브 구축은 물론 세계 주요 국가 및 도시에 해외지사를 구축해 발 빠른 글로벌 비즈니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이미 남흥식 회장은 해외 주요 국가에 네트워크를 구축해 놨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해외 진출 준비를 모두 마친 상황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토니모리 라비오뜨와는 물론 헤르즈미파리, 모스키노 그룹과도 콜라보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헤르즈미파리는 네트워크마케팅 전문 브랜드로 현재 중국에서 테스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태리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 그룹과도 뷰티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이들 유명 브랜드 및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리빙 & 패션 제품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갈 예정이다.

회사의 출범 전부터 만반의 준비를 모두 마친 아토즈생활건강이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며 올 여름 업계의 가장 핫한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