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샘물,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생수 후원 (2019-08-06 10:47)

13,000병으로 후원 수량 대폭 강화

(주)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의 풀무원샘물이 ‘제1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13,000병을 후원하며 문화마케팅을 이어간다.

풀무원샘물은 올해로 4년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후원하며 깨끗한 물맛과 탁월한 품질을 자랑하는 ‘풀무원샘물 by NATURE’를 제공해 행사 참가자 및 관계자들의 수분 섭취를 지원한다. 무더운 날씨 속에 야외무대에서도 영화제가 진행되는 만큼, 풀무원샘물은 기존 3,000병 대비 4배 이상 증가한 13,000병으로 후원 수량을 대폭 강화, 휴대가 간편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330ml 제품 12,800병과 500ml 제품 200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매해 더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영화를 바탕으로 한국 음악영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15주년에 ‘풀무원샘물 by NATURE’가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최근 나의 만족을 중심에 두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증가로,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스타 마케팅보다는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문화·스포츠 마케팅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샘물도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후원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의 뛰어난 품질이나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특색 있는 이벤트를 발굴, 후원함으로써 국내 문화·스포츠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