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여름철 휴가 후유증, ‘애프터 바캉스 케어’로 해결하자! (2019-08-19 11:13)

빠른 일상복귀 도와주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 인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끝나가고 있다. 이 무렵, 여름휴가가 끝날 때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불청객이 있다. 휴가에서 돌아온 후, 집중력 감소, 피곤, 무력감의 증상 외에도, 휴가지에서의 갑자기 변한 환경 탓에 신체 밸런스가 무너지는 이른바 ‘바캉스 후유증’은 일상생활로의 적응을 더디게 만든다. 바캉스는 우리의 지친 마음을 재충전하는 효과도 있지만 오히려 바캉스를 즐긴 후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만들기도 한다.

실제로 한 취업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여름 휴가로 인한 후유증에 대해 직장인 10명 중 무려 7명이 공감할 만큼, 여름철 바캉스 이후의 신체 밸런스 변화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문제다.

긴 연휴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올 때면 어김없이 겪는 바캉스 후유증. 완벽한 컨디션으로 일상에 복귀하려면, 바캉스 못지않게 적절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도 중요하다. 지친 피부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무너진 피부 재생력을 되살려, 바캉스 전 컨디션을 빠르게 되찾아주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열기 품거나 마른 피부를 위한 필수템 - ‘아티스트리 하이드라 브이 모이스처 크림’

뜨거운 태양 아래 바캉스를 한껏 즐기고 나면, 집에 돌아올 때쯤 얼굴과 팔이 뜨겁게 달아오를 때가 종종 있다. 오랜 시간 강렬한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돼 피부가 손상됐음을 경고하는 신호다. 뙤약볕에 손상된 피부조직을 방치할 경우 주름, 잡티 등 피부 노화가 더욱 빨라진다. 이 경우 올라온 열을 식혀 피부를 진정시켜준 뒤,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앉힐 수 있는 수딩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의 ‘하이드라-브이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진정부터 영양 공급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애프터 바캉스 크림이다. 피부 자체의 수분력을 살리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잡아주고 채워주는 뛰어난 보습력의 비결은 아티스트리만의 ‘하이드라-브이 테크놀로지’다. 아티스트리는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 ‘유러피안 코스탈플랜트’, ‘하와이안 아사이’의 세 가지 특별한 성분을 토대로 독보적인 보습 기술을 완성했다. 만 년 전 노르웨이 청정지역에서 형성된 ‘피오르드 워터’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력을 키워주고, 노벨상 기술에 영감을 받아 개발한 ‘유러피안 코스탈 플랜트’는 피부 속 수분길을 열어준다. 탁월한 수분력과 보습장벽을 재건해주는 ‘하와이안 아사이’는 피부 수분을 꽉 잡아 24시간 물오른 피부를 만들어준다.


■ 열기에 활짝 핀 모공을 줄여라! - LG전자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바캉스를 즐기는 동안 모공에서는 치열한 전쟁이 일어난다.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피지를 배출하고, 땡볕 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동안, 피부 안팎으로 피지와 먼지에 시달리며 모공이 넓어지기 쉬운 탓이다. 더위가 심해질수록 피지가 폭발적으로 늘어나 모공 문을 넓히고, 자외선은 피부 속 콜라겐과 탄력섬유를 파괴해 모공의 긴장을 약화시킨다. 쳐진 모공은 피부 건강에도 치명적이다. 야외 활동으로 커진 모공 사이로 세균이 침투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원인도 된다.

바캉스 후에는 적절한 세안으로 모공 사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늘어난 모공을 조여야 한다. 레이저 시술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무작정 피부과를 찾기보다는 적절한 홈케어 제품으로 모공도 줄이고 비용도 줄이는 일석이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G전자의 ‘LG 프라엘플러스 더마 LED마스크’는 강력한 160개의 LED 빛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피부 탄력과 톤업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특히, 눈가나 입가 등 피부 주요 고민부위를 중심으로 동안 좌표를 개발해 마스크에 적용함으로써, 고민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다. 미국 식품 의약국 FDA의 인가 과정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도 검증 받았다.


■ 자외선으로부터 건강한 모발 지키기 - ‘미쟝센 퍼펙트 세럼 트리트먼트’

바캉스를 다녀온 후 머리카락이 유난히 잘 끊어지고 푸석푸석해졌다면 자외선에 의한 모발 손상을 의심해봐야 한다. 피부의 각질처럼 모발을 보호해주는 ‘큐티클’은 자외선에 취약해, 햇빛에 오랜 시간 노출될 경우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예방이 최고지만, 시기를 놓쳤다면 적절한 모발 영양 케어 제품으로 머리카락이 더 손상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미쟝센에서 출시한 퍼펙트 세럼 트리트먼트는 저렴한 가격 대비 확실한 효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을 비롯한 7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배합한 7x오일 믹스가 함유돼,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코팅해 손상모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앰버와 패츌리베이스에 자스민 로즈, 시트러스 향을 더해 모발 케어 후에도 향수처럼 은은한 향기가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도 갖췄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