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프로야구 박건우·하주석 선수 공식 후원 (2019-08-19 11:16)

“우수한 제품으로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것”

▷ : (왼쪽부터) 두산베어스 박건우, 한화이글스 하주석 선수가 각각 유니시티코리아의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한국프로야구 간판스타 박건우, 하주석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8월 13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니시티코리아가 박건우, 하주석 선수에게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박건우, 하주석 선수가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박건우 선수는 최근 13경기 연속 안타를 기록했으며, 특히 지난 8일과 9일 2경기 연속 3타점을 올리며 팀의 타선을 책임지고 있는 두산베어스를 대표하는 외야수다.

하주석 선수는 지난 시즌 개인 통상 최다 경기인 141경기에 출전하며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는데 힘을 보탠 한화이글스의 간판 내야수로 지난 3월 부상으로 수술 후 재활에 힘쓰고 있는 중이다. 두 선수 모두 소속 구단에서 주축 선수로 성장하며 한국 프로 야구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유니시티의 제품들이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건강과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개발해 더 많은 분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박건우, 하주석 선수 외에도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 프로야구 손아섭(롯데자이언츠),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 황재균(KT위즈), 김요한 선수 그리고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기업 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