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홍콩의 축소판 올드 타운 센트럴

  • (2019-08-23 10:18)


편리한 지리적 위치, 풍부한 항공편, 뛰어난 인프라, 그리고 다양한 관광 매력은 홍콩을 기업 미팅과 인센티브 여행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만들어 준다. 동양과 서양의 문화, 과거와 현재,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아시아의 국제 도시 홍콩의 진정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최고의 인센티브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홍콩의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올드 타운 센트럴
홍콩에서 가장 오래됐지만 가장 새로운 곳! 홍콩 섬 센트럴 지역의 화려하고 현대적인 고층빌딩 숲 아래 도시의 역사와 문화가 숨어 있다.

센트럴 지역은 홍콩의 현대 역사가 시작된 곳이다. 식민지 시대 건설된 홍콩 최초의 도로 중 하나인 할리우드 로드(Hollywood Rd.)를 주축으로 윈덤 스트리트(Wyndham St.), 케인 로드(Caine Rd.), 포제션 스트리트(Possession St.), 퀸즈 로드 센트럴(Queen’s Road Central) 등 지역이 올드 타운 센트럴을 형성하고 있다.

동서양의 매력이 공존하고 전통과 첨단이 함께 어우러지며 활기로 가득한 지역인 올드 타운 센트럴은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문화유산, 예술, 패션, 음식과 나이트라이프 등 홍콩의 모든 매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올드 타운 센트럴은 역사, 음식, 예술, 쇼핑 등 다양한 테마를 바탕으로, 자유여행, 가이드 투어, 미션 수행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종류와 테마의 레스토랑과 행사장도 많이 있기 때문에 기업 행사를 위해서도 손색이 없는 지역이며, 소확행 및 도시 재발견 같은 최신 여행 트렌드에 가장 부합하는 곳이다.

기업 단체가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1) 팀빌딩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 
역사와 전통은 물론,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인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간단한 예술 공예품을 만들어 보거나 캐릭터 딤섬을 만들어 볼 수도 있고, 크래프트 비어를 체험하거나 에그 타르트와 밀크티 만들기에 도전해 볼 수도 있다. 다도체험이나 영춘권 같은 쿵푸를 배워보는 것도 가능하며, 많은 인원이 각각 한 조각씩 그림을 그려 마지막에 퍼즐처럼 맞춰보는 예술 테마의 팀빌딩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도 있다. 

2) 도전! 올드 타운 센트럴 미션 수행
올드 타운 센트럴의 다양한 명소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팀을 짠 뒤 올드 타운 센트럴 지도와 미션 카드, 그리고 약간의 현금을 지급 받고, 올드 타운 센트럴의 구석구석을 둘러본다. 전통 사찰, 문화유산 건물, 스트리트 아트 등 지정된 명소를 찾아 인증샷을 찍거나 인기만점의 에그 타르트와 전통 음료를 사먹는 미션을 수행하기도 한다. 이런 즐거운 체험을 통해 올드 타운 센트럴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으며, 동시에 동료들과의 팀워크를 다질 수도 있다. 

3) 다양한 맛집과 행사장
올드 타운 센트럴에는 길거리 음식점에서부터 미슐랭 레스토랑에 이르는 다양한 맛집들이 가득하다. 광동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체험할 수 있고, 독특한 분위기와 테마의 레스토랑도 곳곳에 숨어 있다. 무엇보다도, 멋진 바와 펍에서 즐기는 흥겨운 나이트 라이프도 올드 타운 센트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경험이다. 또 예술 명소인 PMQ 내에 위치한 큐브(Qube), 란콰이퐁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타워(California Tower)의 다목적 행사장 등 다양한 행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목적과 테마에 맞춰 올드 타운 센트럴의 예술적인 분위기 속에서 개성 넘치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올드 타운 센트럴은 행사 목적지로 홍콩을 선택해야만 하는 충분한 이유이며, 홍콩에서 기업 인센티브 여행을 진행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만 하는 홍콩의 진정한 명소이자, 항상 새롭게 업그레이드되는 홍콩의 진면목이다. 

아울러 홍콩의 정부 산하 기관인 홍콩관광청은 20명 이상 2박 이상 홍콩을 방문하는 기업 단체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를 활용하면 더욱 알찬 기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기념품과 가이드북, 경마장 입장권 및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하고, 행사 인원이 늘어남에 따라 전통 공예 부스, 전통 공연, 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홍콩관광청의 웹사이트(mehongkong.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홍콩관광청>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