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공이 있는 곳” (2019-08-23 10:44)

“매니스의 미래가치는 제품에 대한 철학입니다”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가 지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에 걸쳐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 리조트 대강당에서 500여 명의 회원과 신규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초청 세미나•승급식’을 가졌다. 



새로운 신화창조

매니스의 세미나가 진행된 8월 9일은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뜨거운 날씨였지만 매니스 회원들과 신규고객의 열정은 폭염보다 훨씬 더 뜨거웠다.


세미나는 각 지역 대표 리더들과 김희준 대표이사의 입장으로 시작됐다. 서흥 김희준 대표이사는 “무더운 날씨에 전국 각지에서 참석해 준 고객과 매니스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매니스는 3월 18일 출범해 5월 오픈식을 가진 이후 이렇게 많은 분들을 모시고 행사를 갖게 됐다. 남들이 어렵다고 할 때 매니스는 출발했다. 모두가 함께 하나 된 마음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신화창조를 위해서 비전을 갖고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국내시장을 넘어 이제 글로벌 시장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다. 매니스는 최고의 회사가 될 것이다. 여기 계신 모든 분들께서 만들어가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 “원칙이 있는 회사, 정도가 있는 회사, 철저한 준비와 검증을 거쳐 만들어가는 회사, 매니스만의 특별한 시스템으로 초일류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함께 만들어 가고 있다.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회사로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으며, 오늘 승급식을 통해 새로운 직급을 달성한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매니스의 3대 핵심가치

김희준 대표이사의 인사말 이후에는 운학 임운학 부산팰리스 대표의 ‘매니스의 3대 핵심가치’라는 주제의 강의가 있었다. 임운학 부산팰리스 대표의 강의에 따르면 매니스는 ▲정신 ▲제품 ▲시스템 등 3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다.


먼저 매니스는 사람중심의 가치, 9대 덕목(배려, 존중, 책임, 신뢰, 용서, 화해, 자기성찰, 의기투합, 혁신), 별칭수평문화의 인본주의와, 공유경제와 공유마케팅을 통한 공동부유, 부의 새로운 기준인 청부정신 등을 창립이념을 바탕으로 한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며 사람중심, 인본주의의 정신을 갖고 있다. 특히 대표이사부터 전 회원이 별칭을 갖고 상하관계가 아닌 동등한 위치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모습을 실천하고 있어 업계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두 번째 제품은 철저한 검증을 거쳐 자연유래 성분을 이용한 최고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최상의 제품을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은 매니스의 핵심가치 중 하나이자 강력한 무기이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관학교라 불리는 매니스의 시스템이다. 회원들의 강한 교육과 훈련을 통한 성공인자를 조성해 평범한 사람들도 특별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임운학 부산팰리스 대표는 “매니스의 핵심 3대가치는 블루오션이다”라며 “사람 중심의 정신과 철학, 강력한 제품력과 시스템을 갖춘 매니스는 사업성이 뛰어난 기회이며 이는 곧 성공이라는 결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해하기 쉬운 보상플랜

업계에서 모든 회사들이 저마다의 보상플랜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간혹 복잡하고 어려워 플랜을 이해하지 못한 사업자들도 부지기수다. 하지만 매니스의 보상플랜은 간단하면서도 명확해 이제 막 사업에 입문한 초보 회원들도 이해하기 쉽게 되어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푸른 김윤정 다이아몬드가 보상플랜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상플랜은 신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용어부터 설명됐다. 기본적인 용어와 일반 회원과 수당이 발생하는 회원의 자격, 직급 등에 대해서도 설명이 이어졌다. 매니스는 기본 바이너리 구조로 되어 있으며 추천수당, 후원수당, 추천매칭수당은 주급으로 정산되고 직급 공유 수당은 월급으로 정산된다.

보상플랜 설명 이후에는 신규 실버 직급자 승급식이 진행됐다. 이번에 총 7명의 실버 직급자가 배출됐으며, 짧은 소감 발표와 함께 참석자들의 뜨거운 격려와 축하가 이어졌다.

승급식 이후에는 각 지역별 노래 경연대회로 첫날 세미나의 공식 일정이 마무리 됐으며, 이튿날에는 초청강사의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과 전망’에 대한 강연, 염모제품 강의,  매니스의 창업정신 강의, 회원들의 사업 동참 동기 및 성공사례 공유 등 다양한 동기부여의 시간을 가지며 1박 2일간의 세미나•승급식을 마쳤다.


빠른 시간에 시장에 안착하고 날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매니스. 독특하면서도 차별성을 갖추고 있으며, 경쟁력 있는 제품과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준 매니스가 4개월 여 남은 올해는 물론 앞으로 어떤 성과를 기록할지 주목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