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金士力, 기업의 질 높은 발전의 실천자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으로 최적의 경로 제공

  • (2019-08-30 10:49)


금사력(金士力)은 의욕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정신으로 공급 사슬 프로세스를 세세하게 발전시켜 회원의 건강서비스를 만들어 소비 플랫폼을 구성했다. 회원 건강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어 기업 발전을 질 높은 발전의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고 있다.

금사력은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서 출발해 적극적으로 기업을 창조했다. 발전 이념은 기업의 발전전략과 시장전략을 재정립해 지속가능한 발전, 높은 품질의 발전을 지향한다. 금사력은 제품 공급에 있어 품질보증을 끝까지 지키는 것을 기업 발전의 핵심경쟁력으로 삼고 있다.

금사력은 건강식품의 경우 제약급 기준과 생산이 가능하며, 원료보장 및 생산과정 통제를 핵심으로 하는 표준화된 품질관리제도 체계를 구축했다. 화장품은 화장품 제조업체 위생관리 규격, 생산허가시행세칙 등 법규를 준수한 GMP인증을 받은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보증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아울러 다원화된 소비 수요 앞에서 금사력은 기존 제품에 기반을 두고 지속적으로 제품 다양화를 이뤄내며 제품군을 확충하고 있다.

금사력은 소비변혁의 시대에 적극 부응하여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을 중심으로 소비자 수요를 선도하고 있다. 디지털화된 대건강인터랙티브 생태계를 구축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로를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2005년 공식 출범 이후 국가의 질 높은 발전 전략에 긴밀히 호응해 소비수요를 선도하는 시장전략을 고수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다양한 소비수요를 충족시키는 높은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중국 호프미디어 7월호>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