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오젠, ‘항비만 유산균 2종’ 특허등록 (2019-09-03 12:45)

특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영역 구축

메디오젠이 항비만 활성화를 갖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시장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번에 특허 등록된 ‘락토바실러스 퍼멘툼(Lactobacillus fermentum-MG4231과 MG4244)’은 항비만 활성화를 갖는 인체 유래 유산균으로, 지방 분화 억제 효과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능을 가진 유산균 조성물이다.

 

특히 서양인과 식생활 습관이 다른 동양인은 장내에 서식하는 유산균의 종류와 분포도가 차이가 있는데, 이번 특허 원료는 한국인의 장에서 분리 배양된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MG4213과 MG4244 균주일 뿐 아니라 메디오젠만의 특화된 유산균 코팅공법 (SP복합코팅)을 적용하여 내담즙성과 내산성이 매우 우수하고 뛰어난 장 정착성을 자랑한다.

 

메디오젠 백남수 대표이사는 “메디오젠은 이미 지난해 특허가 완료돼 현재 가파른 시장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여성 질 건강용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불어, 이번 항비만 특허 유산균까지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매우 특화된 유산균들을 현재 활발히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프로바이오틱스 영역에서 선도적 위치를 점해나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