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모린다 테마나 실크 라인 출시 (2019-09-06 10:35)

AA세럼 & CC크림 등 총 3 종


한국모린다(유)(지사장 조선영)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테마나(TeMana)에 실크(Silk)라는 라인을 추가 하면서 AA세럼과 두 가지 색상의 CC크림을 출시한다. 본사에서는 총 4가지 색상이 출시됐지만 국내에서는 한국인 피부색에 맞는 페어(21호)와 라이트(23호) 두 가지 색상만 출시한다.

노니라는 과일로 수퍼프룻 시장을 열었던 모린다는 타히티안 노니 주스의 포뮬러를 고쳤던 것처럼 출시 이후에도 줄곧 노니라는 식물의 건강 이점을 연구하는데 많은 투자를 해왔다. 이에 노니과일, 노니씨앗, 씨앗추출물, 노니 잎 주스가 각각 피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고 이러한 원료들을 이용해 테마나라는 브랜드 명으로 2017년 스킨케어라인을 출시했다.

처음 출시한 라인은 스킨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색조 화장품과 마시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노니+콜라겐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피부 관리 효과와 더불어 보정 효과를 지닌 실크 라인을 출시한다.

테마나 실크 AA세럼은 노니 씨앗추출물을 리포좀으로 만들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최근 각광받고 있는 아티초크추출물과 히비스커스꽃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고른 피부 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면서 프라이머 기능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요철을 메꾸어 피부결점이 눈에 덜 띄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테마나 실크 CC크림 역시 노니의 다양한 원료를 채택해 피부관리에 도움을 줌과 동시에 피부 결점을 보정할 수 있는 색조화장품의 역할을 가진 제품이다. 무거운 화장보다는 가벼운 커버리지를 원할 경우는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로, 탄탄한 화장을 원할 때는 색조 프라이머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