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실리코리아, 제10회 퍼플챌린지 개최

아실리글로벌 전월 대비 매출 2배 성장

  • (2019-09-19 09:36)

아실리코리아(유)(지사장 전사무엘)에서 오픈 이래 매월 진행하는 세미나인 퍼플챌린지(The Purple Challenge)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했다. 지난 9월 6일, 7일 양일간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아실리코리아 임직원 및 3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했다.

이번 퍼플챌린지에서는 송진구 교수의 특강, 제품 강의, 보상 플랜 강의뿐만 아니라 차기 아실리글로벌 리더로 성장가능성이 있는 사파이어(Sapphire)및 펄(Pearl)을 포함한 총 80여 명의 신규 직급자들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장내 열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또한 일본 회원들도 방문하여 글로벌 세미나의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이에 대해 한 회원은“아실리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더불어 글로벌도 점점 성장하는 아실리를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한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기쁜 소감을 밝혔다.

아실리코리아는 “다수의 직급자를 배출해냄과 동시에 아실리글로벌 및 한국의 매출이 전월대비 2배 성장하는 등 외적은 물론 내적으로도 성장했다”며 “향후 더욱 체계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장이 멈추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실리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퍼플챌린지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02-2039-1670)로 할 수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