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본월드, 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에 성금 전달

이산가족 추석 망향제 참석해 꿈 응원

  • (2019-09-20 10:58)


소비연결 사회의 비전을 가진 (주)뉴본월드(대표이사 문장원)가 추석을 맞아 올해로 38회째를 맞는 ‘이산가족의 날 추석 망향체’에 참석해 성금 500만 원을 (사)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위원장 장만순)에 전달했다.

지난 9월 11일 이산가족의 날(추석 전전날)을 맞아 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는 이북5도청 통일회관 대강당에서 추석 망향제를 가졌다. 이에 뉴본월드 김종운 지사장이 참석해 실향민 및 이산가족의 꿈을 응원하는 한편 성금을 지원하게 됐다.

문장원 뉴본월드 대표이사는 “속히 통일이 되어 망향제가 아닌 직접 고향을 찾아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게 되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한다”며 “통일에 대한 염원이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천만이산가족위원회는 1981년 발족되어 이듬해 사단법인 허가를 받은 단체로 이산가족에 대한 정책수립을 위한 제안을 하고, 국내외에서 각종 세미나와 학술발표를 통해 예향사업 추진 및 후세대를 위한 교육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또, 이산가족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해 지속적인 국회 청원 및 발의를 추진하고 있다.

뉴본월드는 따뜻한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올해 초 설 명절 때에도 기쁜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소예페 기초 화장품 약 2,000세트를 노인복지회관에 기부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