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 공개 (2019-10-04)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 마련…10월 13일까지 방문 가능

▷ (왼쪽부터)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 밀린드 판트(Milind Pant) 암웨이 글로벌 CEO, 서재원, 송해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암웨이 창립주 가문 3세 안드레아 디보스(Andrea DeVos), 황세온, 간치응 암웨이 APAC & 차이나 총괄사장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제 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성공을 기원하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 을 10월 4일 개관했다.

한국암웨이(주)(대표이사 김장환)는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의 다이아몬드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8년째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후원활동을 활발히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제24회 BIFF에는 암웨이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체험부스 ‘시그니처 스팟’을 마련, 대중에게 공개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창업주 3세인 안드레아 디보스(Andrea DeVos)를 비롯하여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 모델 겸 배우 황세온, 그리고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자리를 함께했다.

한국암웨이는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을 통해 부산국제영화제 기간동안 영화제를 찾는 많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아티스트리 브랜드 체험관 시그니처 스팟에서 모델이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출시, 트렌디하면서 과감한 컬러감과 멀티 기능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중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은 물론 기존의 뉴욕, 파리 에디션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리의 스테디셀러와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BIFF를 찾은 관객의 볼거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신은자 전무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다이아몬드 스폰서를 8년 연속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며, 부산을 찾은 많은 영화 팬들이 시그니처 스팟을 방문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가 담은 도시의 생동감과 화려함, 시크함을 함께 느끼고 체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스팟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영화의 전당에 마련되어 있으며 영화제가 종료하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누구나 방문∙체험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