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나테크, 유소년 축구 꿈나무에 1억 원 상당 건기식 후원 (2019-10-07)

홍명보장학재단과 후원 협약식 체결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서울 강남구 매나테크 코리아 사무실에서 홍명보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대한축구협회 전무)과 지난 10월 4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매나테크 코리아 강희섭 이사와 홍명보장학재단 이혜현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매나테크 코리아는 축구 선수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필수 비타민과 핵심 미네랄이 함유된 카탈리스트(Catalyst™) 1,070개(1억 원 상당)를 홍명보장학재단에 전달했다.

카탈리스트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상적인 발육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적의 포뮬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와 아바리노갈락탄 등 다양한 자연 유래 부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까지 포함해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매나테크 코리아 노재홍 대표는 “매해 홍명보장학재단이 개최하는 자선 프로그램에 동참해 오며 이웃 사회와 축구 산업 발전에 작게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축구 꿈나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명보 장학재단의 홍명보 이사장은 “지난 2013년부터 매나테크 코리아가 꾸준히 후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일조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후원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우수 선수를 발굴, 육성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