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브퓨어코리아, 본사 확장 이전 (2019-10-11 14:30)

퓨어네리움 스킨케어 론칭 계획 발표

(주)리브퓨어코리아(지사장 유모세)는 현재의 성장 모멘텀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서울 본사 사무실을 역삼동 나래빌딩에서 삼성동 대화빌딩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10월 11일 밝혔다.

삼성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자리한 새로운 본사는 회원들의 비즈니스를 최우선으로 하여 창의성, 안락함, 오픈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구성했다. 눈부심이 없는 조명을 사용하여 회원들의 비즈니스 집중력을 높였으며 무채색의 톤에 원색의 포인트를 한 중앙의 열린 공간과 화사한 질감의 유리로 구획화한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 세미나룸, 휴식룸 그리고 트렌드에 맞는 제품 전시 및 체험 존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한편 10월 10일 본사에서는 약 150여 명의 회원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본사 확장 이전 기념 행사를 열었다. 유모세 지사장은 “본사 이전으로 현재의 성장세가 더욱 공고히 될 것이며 앞으로 더 놀라게 될 뉴스들이 많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퓨어네리움 스킨케어의 론칭 계획을 발표했으며 프리 론칭의 일환으로 10월 중 첫 선적이 입고돼 한정 판매를 할 것이라고 밝혀 회원들의 환호성이 쏟아져 나왔다. 퓨어네리움 스킨케어는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의 협죽도가 함유된 특허성분인NAE-8Ⓡ을 사용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리브퓨어만이 NAE-8Ⓡ을 사용한 스킨케어를 독점적으로 전 세계에 공급한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