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 출시 (2019-10-17 09:34)

심플 홈케어로 얼굴부터 두피, 모발까지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얼굴은 물론 두피 및 모발 케어까지 가능한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0월 17일 밝혔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는 뉴스킨을 대표하는 홈 뷰티 디바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뉴스킨은 홈 뷰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함에 따라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를 새롭게 선보인다. 갈바닉과 함께 사용하면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와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3종 시스템’도 처음 출시한다.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산뜻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갈바닉 미세 전류가 화장품 유효성분의 침투를 도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섬세한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며, 얼굴과 넥&데콜테, 스팟(눈가/입가/이마 등), 스칼프 등 부위에 따라 탈부착해 사용하는 4개 컨덕터와 사용자 피부 상태에 따른 자동 프로그래밍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두피 케어 전용 스칼프 컨덕터는 끝이 둥근 팁으로 설계되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50% 향상된 넓은 면적으로 보다 효과적인 트리트먼트가 가능하다.

갈바닉 전용 마스크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는 0.5mm의 얇은 두께로 제작돼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즉각적으로 피부가 시원하게 진정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온화된 수분 마그넷 입자가 갈바닉 미세 전류와 만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며 지치고 피로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3종 시스템’은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본체에 스칼프 컨덕터를 끼워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스칼프 & 헤어 세럼,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됐다. 아침, 저녁 하루 2번의 습관으로 두피와 모발 본연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한 두피 및 풍성하게 빛나는 모발을 기대할 수 있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 헤어 세럼’은 감초 추출물로 모근을 건강하게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비타민 E 유도체 및 판테놀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샴푸와 컨디셔너’는 힘 없고 푸석한 모발에 최적화된 영양 공급 시스템을 갖춘 제품으로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스스로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국내 홈 뷰티 시장이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며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모발까지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출시 후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뉴스킨은 ‘에이지락 갈바닉 & 뉴트리올’ 출시를 기념해 ‘NEW 갈바닉 파워풀 패키지’와 ‘NEW 갈바닉 뷰티풀 패키지’ 판매를 실시한다.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 1대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1개(점보 사이즈),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샴푸, 컨디셔너 각 1개,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 헤어 세럼 2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2세트로 구성된 ‘NEW 갈바닉 파워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에이지락 뉴트리올 스칼프 & 헤어 샴푸, 컨디셔너 각 1개, 에이지락 뉴트리올 인텐시브 스칼프 & 헤어 세럼 2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파워마스크 2세트로 구성된 ‘NEW 갈바닉 뷰티풀 패키지’ 구매 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스칼프 컨덕터 1개와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페이셜 젤 1개(기본 사이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