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 다시 찾은 한사랑장애영아원 (2019-10-25 10:49)

아이들과 함께한 가을 나들이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0월 18일 경기도 광주에 있는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아이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사랑장애영아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영유아 시설로 시설보호가 필요한 장애영유아들에게 가정식 주거공간을 지원하면서 가정생활과 의료, 재활치료, 교육, 훈련 등 개인별 맞춤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한 팀멤버 40여 명, 그리고 시너지코리아 임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찾았으며, 이번 봉사활동은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아이들을 위해 근교에서 체험활동을 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17명의 한사랑 영아원 아이들과 봉사단은 함께 양평 수미 마을로 이동해 찐빵과 향초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점식 식사 후에는 알밤, 고구마, 바비큐 등을 직접 구워 먹는 몽땅구이 체험과 고구마 캐기, 곤충 채집 등 다양한 실외 활동을 함께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우리가 성장할수록 아이들에게도 더 큰 힘이 되어 줄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자”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너지코리아는 기존의 ‘레가시 파운데이션’에서 새롭게 론칭한 ‘임팩트 파운데이션’을 통해 더 큰 나눔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