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주네스글로벌, 아시아퍼시픽&아프리카 엑스포 2019 싱가포르 (2019-10-25 10:50)

2020은 서울 개최 예정!


7,000여 참가자 함께하며 지속성장  기틀 다져

주네스글로벌(창립자 랜디 레이&웬디 루이스)은 매년 9월부터 11월, 전 세계 전역에 걸쳐 엑스포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주네스글로벌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다. 북미지역은 주네스의 본사가 있는 미국 올랜도를 시작으로 아시아 퍼시픽&아프리카 지역은 싱가포르, 유럽&중동 지역은 이탈리아 밀라노, 라틴 아메리카 지역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있는 주네스 아레나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 주네스 창립 10주년

지난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주네스 아시아 퍼시픽&아프리카 지역의 엑스포가 싱가포르 5성급 호텔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컨벤션에서 이루어졌다. 주네스 창립 10주년을 상징하는 2019 주네스 엑스포-NEXT 행사에 7,00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했으며,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지사장 권순, 이하 주네스코리아)도 500여 명의 엑스포 참가 달성자가 참석했다.

주네스글로벌 최고비전책임자 스캇 루이스는 환영사를 통해 주네스의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고 지난 10년간 주네스의 모든 임직원과 사업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주네스는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인 영향을 주는 전 세계적 움직임을 만들어내면서 우리 주네스 사업자들의 가족이 어떻게 번성하고 있는지를 보여주었다”며 “지난 시간 동안 이룬 주네스의 성공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모두 다 같이 ‘NEXT(다음)’라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VISION(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여정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네스코리아, 150여 개 조 최다 승급자 배출

행사 참가자들은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고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주네스 비영리 재단인 ‘주네스키즈’의 자선 사업 기금 행사에 동참하여 3일 동안 총 112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아 싱가포르 여성 및 어린이 건강 기부 기금(KKH HEALTH ENDOWMENT FUND)에 전액 기부했다. 이 금액은 소아암 치료, 교육 및 장애 아동의 재활서비스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벤츠 자동차 당첨

▷ 로렉스 시계 당첨

▷ 아이패드 당첨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는 물론 다양한 경품들이 행사 참가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특히 주네스코리아는 아이패드 당첨을 필두로 로렉스 시계와 벤츠 자동차까지 행사의 가장 큰 경품을 휩쓸었다.

주네스코리아의 행운은 경품 당첨만이 아니었다. 더블다아이몬드 디렉터 1조, 다이아몬드 디렉터 3조, 에메랄드 2조를 포함하여 행사 무대에 오를 수 있는 모든 직급을 통틀어 총 150여 개 조의 최다 승급자를 배출했다. 따라서 매 승급인정 무대에서는 주네스코리아의 기상을 드높이는 기회를 가졌다고 전했다.
▷ 박홍렬&장미애 더블 다이아몬드

▷ 김태경 다이아몬드

▷ 유길영 다이아몬드

▷ 진영이 다이아몬드

▷ 한세현 다이아몬드

또한 주네스코리아의 박홍렬&장미애 더블다이아몬드 디렉터, 김태경 다이아몬드 디렉터, 유길영 다이아몬드 디렉터, 진영이 다이아몬드 디렉터, 한세현 다이아몬드 디렉터는 유창한 영어실력은 물론 무대 매너로 글로벌 사업자 표본으로써 단독 무대에 여러 차례 등단해 각자의 소회와 포부에 대해 밝혔다.


‘2020 JEUNESSE EXPO’ 서울에서 열린다

매년 주네스 엑스포에서는 다음해의 주네스 비즈니스 주요 계획 3가지를 발표하는데, 인센티브트립 여행지, 신제품, 엑스포 개최지가 이에 해당된다.

2019 주네스 엑스포-NEXT에서 발표된 2020 주네스 아시아 퍼시픽&아프리카 지역의 인센티브트립 여행지는 아이슬란드이다. 아이슬란드는 최초의 지구 모습을 간직한 듯,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 같은 모습에 많은 SF 영화의 배경이 된 빙하가 있고 오로라를 볼 수 있는 대자연이다. 한편 신제품 발표에서는 에센셜 오일 ‘E-VOK(이보크)’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2020 주네스 엑스포-VISION 개최지 발표에서는 또다시 행운의 여신이 주네스코리아의 편에 섰다. 개최지가 바로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로 결정됐기 때문이다. 행사지 발표 직후부터 행사참석에 대한 문의와 열기가 행사장을 가득 메울 정도였다.

주네스코리아 권순 지사장은 “주네스글로벌이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뜻 깊은 해인 2020년에 VISION 2020 JEUNESSE EXPO가 한국의 수도 서울에서 개최할 수 있는 자체가 영광이고 감회가 새롭다”며 “한국 엑스포 개최를 통하여 주네스글로벌의 표준 성공 모델의 비전을 가지고 주네스코리아의 새로운 여정을 성공에 이르게 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2020년 엑스포에 앞서 주네스코리아는 2019년 11월 9일 부산 기장 힐튼 호텔에서 주네스의 비전과 진면목을 보여주기 위해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와 올 한해 비즈니스를 열정적으로 이끌어 온 사업자들을 위한 파티인 ‘주네스 스타갈라’를 2019년 12월 7일에 개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주네스글로벌 에센셜 오일 시장진출


이보크 에센셜 오일 블랜드는 주네스의 유스 인핸스먼트 시스템의 장점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주네스만의 독점적인 프로세스로 가장 완벽한 타이밍에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여 최고의 품질을 가진 제품 출시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