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NRC, 신제품 건기식 2종 선보여

활력 UP! ‘에스피 리미티드’, ‘에스피 포맨’

  • (2019-11-21 09:11)


앤알커뮤니케이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이 깨끗한 대자연을 가진 뉴질랜드의 엄선된 원료와 안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에스피 리미티드’와 ‘에스피 포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월 12일 밝혔다.

활력을 기대할 수 있는 ‘에스피 리미티드’는 비타민B1과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아연을 주원료로 하며, 소비장추출물과 양태반, 메치오닌, 밀크시슬, 소나무껍질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담았다. 하루 한 번, 1캡슐을 물과 섭취하면 되고, 한 달 분량(30캡슐)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피 포맨에는 주원료로 옥사코사놀과 쏘팔메토, 은행나무추출물, 아연이 함유되어 있고, 부원료로는 마카, 남가새열매추출물, 숫사슴생식기(녹신), 다미아나잎추출물, 아르기닌, 카르티닌, 밀크시슬 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 1일 1회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네이트리팜 브랜드 담당자는 “에스피 리미티드와 에스피 포맨은 에너지 보충이나 활기찬 하루를 원하시는 분,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출시됐다”라며 “1일 1회만 섭취하면 되므로, 직장인이나 주부 등 바쁜 사람도 꾸준히 섭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생활 속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하는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이다. 현재 화장품 브랜드 ‘더 셀인’과 MVNO 통신 브랜드 ‘앤텔레콤’, 영어 학습 프로그램 ‘앤보임’, 생활용품 브랜드 ‘앤리홈’, 쿡웨어 브랜드 ‘퍼마라이프 9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네이트리팜은 소중한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건강한 자연과 가깝게 만든 당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