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강원 산불 피해 지역’ 봉사 실시

1억 원 기부 및 마을회관 리모델링 등 지원

  • (2019-11-28 15:46)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지난 11월 27일 강원도 고성군 원암리 마을회관 일대에서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강원 산불 피해를 가장 크게 입었던 고성 원암리 주민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회복력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됐다. 현장에는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과 회원 자치단체인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Force for Good)’ 회원을 포함해 지역 내 자원 봉사자까지 약 40명이 참여, 나눔 활동의 기쁨을 나누고 지역과 협력하는 상호교류의 기회로 의미를 더했다.

이날 봉사 참여자들은 집에서 처리하기 어려운 대형 세탁물을 수거, 대한적십자사의 이동세탁차량으로 깨끗하게 세탁하고 건조한 후 각 가정에 다시 전달했다. 또 원암리 마을회관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주민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끼를 제공하는 급식 봉사를 통해 온정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4월 국가재난사태로 선포됐던 강원 대형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을 지원하고자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해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앞서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와 공동으로 후원금 1억원을 기부했으며, 원암리 마을 회관이 재난 시 안전한 대피 시설뿐 아니라 주민들의 주요 소통 공간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과 재난 구호 물품을 지원하는 등 공동체 복원을 돕고 있다.

조지훈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으로 강원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한 회복력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뉴스킨 코리아는 기업의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현하고자 지역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