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프레드 쿠퍼 美 매체서 올해의 CEO로 선정 (2019-11-29 09:55)


건강한 삶을 추구하고 글로벌 사업기회를 제공하는 애릭스의 창업자이자 CEO인 프레드 쿠퍼(Fred Cooper) 박사가 인더스트리 와이어드 매거진에서 ‘올해의 CEO’로 선정됐다.

‘기업가 및 사업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이라는 제목의 기사는 직접판매산업에 대한 프레드 쿠퍼 CEO의 발자취를 보여주고 전통을 자랑하는 회사를 만드는 것에 대한 그의 견해를 강조했다.

베이징 국제 비즈니스 경제 대학의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기업가 및 명예 교수인 프레드 쿠퍼 박사는 6명의 다른 업계 전문가와 함께 두 가지 목표를 가지고 애릭스를 설립했다.

프레드 쿠퍼는 “우리의 문화는 여러 면에서 우리를 다르게 만든다. 우리는 거대한 빌딩과 거대한 성공의 전시물에는 관심이 없지만, 독립적인 사업자들 특히 밀레니엄 세대를 계속 끌어들이는 견고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자원을 투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더스트리 와이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통찰력, 업계 동향 및 의견을 제공하기 위해 최고의 비즈니스 리더, 고위간부, 설립자 및 기업가와 협력하는 독립적으로 발행된 글로벌 미디어 기업이다. 그들의 성공 사례, 도전과제, 교훈, 그리고 각 산업에서의 주요 공헌을 강조하는 업계 리더들의 실시간 모범사업 관행, 통찰력 있는 분석, 전례 없는 인터뷰를 다루고 있다.
 

<애릭스코리아 11월 26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