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타임솔루션’

토탈스위스코리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7종 출시

  • (2019-11-29 10:05)


시간을 거슬러 피부를 빛나게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가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7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회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타임솔루션은 ‘시간을 거슬러 매일 매일 나의 피부를 빛나게 해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화장품은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펩타이드 18종, 미네랄워터, 식물줄기세포 3종 등의 성분을 비롯해 제품에 따라 28∼30여 가지의 자연 유래 원료가 고농축 함유되어있다. 주요 미용 성분들의 복합적 피부작용과 신속한 흡수로 외부자극으로부터 처지고 탄력 잃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화장품에 함유된 인체제대혈줄기세포 배양액은 골수나 지방에서 채취한 줄기세포가 아닌 출산 후 산모와 신생아를 연결하는 탯줄과 태반 속에 존재하는 혈액(제대혈)에서 채취한 것으로 출생 시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다. 이렇게 얻어진 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중에서도 일반 줄기세포배양액이 아닌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고농도로 농축한 고기능성 원료로 인체 시험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원료이다.

펩타이드는 분자의 크기가 작아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빛, 열, 산화에 강해 과학적으로 원료의 안전성이 확인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의약품과 화장품 소재로 널리 이용되고 있지만 원료의 가격이 너무 비싸 보편적인 제품에는 많이 사용하지 못하는 실정이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화장품에는 Sh-올리고펩타이드-1, Sh-올리고펩타이드-2,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를 비롯해 13종의 펩타이드 등 총 18종이 고농축 함유되어 피부에 빠른 효과를 가져다준다. 

아울러 화장품을 만들 때 기본 베이스로 사용되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미네랄워터와는 차별화된 극미량 원소로 이루어진 미네랄워터, 화사한 피부톤과 항산화효과·피부 진정·피부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식물줄기세포 3종(에델바이스캘러스배양추출물,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을 사용해 주요 미용 성분들이 잔류감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화장품은 보습·미백·주름 개선·영양 공급에 탁월한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기초라인과 피부 미용 성분이 고농축 함유되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한층 더 젊어진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습·미백·주름 개선·영양 공급에 탁월한 시너지 효과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미스트
-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담은 마일드한 처방으로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예민해져 있는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제공하는 피부 컨디션 케어 제품이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에센스-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요 미용 성분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결 유지와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세럼- 피부에 색소침착을 일으키는 멜라닌 색소의 형성을 방해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알부틴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파워크림- 아데노신과 알부틴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농축 함유된 미용 성분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부족해진 영양 공급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스페셜 라인 

고농축 미용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흡수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에어 앰플
- 외부자극에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즉각적이고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펩타이드 18종, 식물줄기세포 3종, 미네랄워터,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등 30여 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에어브러셔 용기에 앰플을 담아 피부에 골고루 적당량 분사하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스포이트 앰플-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펩타이드 18종, 식물줄기세포 3종, 미네랄워터, 30여 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스포이드형 앰플로써 처지고 탄력 잃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마스크팩- 마스크팩 역시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본 스페셜 라인이 함유한 성분이 동일하게 마스크시트에 함유되어있다. 간편하게 피부에 유효 성분을 빠르게 흡수해 지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촉촉한 사용감과 꽉 차오르는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