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KBL 프로농구에 ‘썬라이더’ 떴다 (2019-11-29 13:17)

2019-2020 시즌 KBL 한국농구연맹 스폰서십 참여

▷ 썬라이더의 에이보드 광고는 스포츠 전문 채널인 SPOTV 및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방송 된다(사진: 썬라이더)

글로벌 헬스&뷰티 전문기업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이하 썬라이더)가 2019-2020 시즌 한국농구연맹(KBL) 공식 에이보드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11월 29일 밝혔다.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할 수 있는 KBL 남자프로농구 리그는 지난 10월 5일 대망의 2019-2020 시즌을 화려하게 개막한 바 있다. 전국에 연고를 가지고 있는 10개 구단들은 시즌 챔피언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이미 겨울 문턱 추위가 무색할 만큼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경쟁에 들어갔다.

특히 겨울 스포츠의 인기 종목인 만큼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후원이 줄을 이었다. 썬라이더 역시 이들 기업들과 함께 공식 에이보드 스폰서로서 이번 시즌에 참여했다.

썬라이더는 이번 시즌 동안 프로농구의 발전과 썬라이더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함께 진행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더욱 늘려나갈 예정이다.

2019-2020시즌 기간 동안 진행되는 썬라이더 광고는 경기장에 설치된 에이보드를 통해 진행된다. 이는 10개 구단의 전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포츠 전문 채널인 SPOTV 및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방송 된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건강한 기업 이미지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대중과 함께하는 좋은 기회로 이어지기 위한 썬라이더의 다양한 활동들을 눈여겨 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썬라이더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류의 건강과 미를 선도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를 통한 기업활동의 일환으로 이미 철인 3종 경기의 기대주 황석희 선수를 단독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대회에 특별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골프대회 관계자 및 갤러리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