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 실시 (2019-12-03)

연말 맞아 기부 문화 확산 및 착한 소비 유도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연말연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일 밝혔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고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소비자가 에포크 바디 세트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1:1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NGO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에포크 바디 세트는 시트러스의 산뜻한 향기로 생기 넘치는 하루의 시작을 선사하는 ‘에포크 버스트 바디 세트’와 라벤더의 포근한 향기로 일상의 편안함 느낄 수 있는 ‘에포크 언와인드 바디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바디 세트에는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각각 1개씩 포함되어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글로벌 NGO단체인 ‘굿네이버스’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월드비전’ 중 기부하고 싶은 재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부 제품을 받는 수혜자에게 따뜻한 메시지도 함께 작성해 전달 가능하다. 메시지는 온라인에서 작성하거나 라이브 센터 픽업 주문을 통해 수기로도 작성할 수 있다. 

행사는 내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 제품은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에포크 카테고리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뉴스킨몰과 뉴스킨 라이브 센터 배송주문 및 카카오톡의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에포크 사랑 나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바디 세트 구매만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부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