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요즘 누가 지하철 광고를 보나요.”

  • (2019-12-05 17:24)

“요즘 누가 지하철 광고를 보나요.”
국내 임상시험 참가자 모집 광고가 대부분 지하철에 노출돼 참여자 모집에 의약품 개발 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식약처 관계자의 말.

“어디서 만든지도 모르는 화장품을 쓰라는 건가요?”
화장품 포장에 '제조사 표기 의무' 삭제하는 개정안이 국회에 발의됐다는 말에 소비자가 한 말.

“근데 왜 걔는 죽 쒀?”
업계의 한 관계자는 모 다단계업체 출신의 판매원들이 다른 업체로 이적해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는 데 반해, 같은 회사 출신의 한 리더는 가는 곳마다 저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다며…

“저희랑 함께 하면 매출 올라요~”
모 업계 관계자는 국내외 행사를 본인과 함께 한 회사들의 매출이 모두 상승했다며 한 말.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