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 출시 (2019-12-12 14:09)

모기업 제너럴바이오는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에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는 쑥부쟁이 캘러스 배양액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 그리고 수분을 한 번에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지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피부 토탈 케어 솔루션인 케어셀라 바이오케이(BIO K) 라인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식물줄기세포로 알려진 ‘캘러스’는 일반 식물체보다 항산화와 주름개선,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에는 쑥부쟁이캘러스배양액이 94% 함유돼 있으며,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 히알루론산의 한 종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최적으로 배합돼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지쿱 관계자는 “식물줄기세포로 알려진 ‘캘러스’를 활용해 이번 부스터 앰플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더한 제품 개발을 통해 바이오케이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로,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는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지쿱의 모기업인 사회적 기업 제너럴바이오(주)는 지난 12월 10일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에 ‘3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국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 행사는 해외 시장에 진출해 국내 자본의 수출과 기술력을 알리는 데 기여한 업체들을 선정,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다. 

제너럴바이오는 2007년 설립 이후 사회적 기업으로서 폭넓은 행보를 펼쳐왔다. 2016년부터는 미국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홍콩에 기능성 화장품 등을 수출해 국내 제품의 기술력을 해외 시장에 알려왔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액은 총 474만 달러(한화 약 55억 원)로,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수출액을 기록하며 해외 시장 진출에 성공했다. 

서정훈 대표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제너럴바이오의 활동과 노력한 결과 기업적 가치가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올리고 있다”며 “해외 시장에서의 성공적 진출을 기반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향후 중국 내 방문판매 사업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정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