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옵타비아, 싱가포르 진출 공식 발표 (2019-12-13 10:41)

오픈식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국의 직접판매기업 옵타비아(OPTAVIA, 모기업 메디패스트: Medifast)가 싱가포르 지사 오픈을 공식 발표했다. 

옵타비아는 싱가포르 진출 및 공식 영업 개시를 기념해 지난 12월 6일 칼랑 웨이브 목에서 리본 커팅식 등 이벤트를 가졌다. 

댄 차드 메니패스트 사무총장은 “옵타비아를 싱가포르로 확대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과 복지에 대한 혁명적인 접근방식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평생 건강한 습관을 기르도록 알리는 첫걸음이 됐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뉴욕타임즈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옵타비아 공동 설립자인 웨인 스콧 안데르센, 클로비스 라우 아시아태평양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니콜라스 존슨 미국 옵타비아 부사장, 셜리 림 싱가포르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등 본사 임원진이 대거 참석했으며, 이들은 옵타비아 및 메디패스트의 이야기를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싱가포르 회원들을 위해 아데르센 박사의 책 사인, 건강한 식사 준비 데모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클로비스 라우 부사장은 “옵타비아는 미국의 많은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살도록 격려해 왔다”며 “우리는 우리의 임무를 확대하고 옵타비아의 평생 변혁에 대한 접근법을 싱가포르 국민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2월 1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