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우리들만의 특별한 브랜드 파워” (2019-12-13 11:48)

에이필드, 제4회 글로벌컨벤션 개최

지난 12월 7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Be the ONE for all’이라는 주제로 에이필드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인 글로벌 컨벤션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만사업자들이 대거 참석해 글로벌 에이필드의 위상을 빛냈다. 


2020년 가치는 ‘혁신’

뛰어난 기술력과 가성비로 국내 직판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에이필드는 이번에 개최한 네 번째 글로벌 컨벤션을 통해 2020년 새로운 브랜드 강화와 글로벌 진출 가속화를 천명했다. 

▷ 타이완 린 총경리

▷ 엄성진 탑리더

이날 행사는 노바렉스 권석형 회장, 정코스 정관영 대표이사, 에이필드 타이완 린 총경리와 엄성진 탑리더의 축사로 시작됐다. 타이완 린 총경리는 “대만 직판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데 에이필드를 처음 만났을 때 어떻게 이런 좋은 제품과 보상플랜을 제공할 수 있는지 깜짝 놀랐다”며 “대만이 에이필드 글로벌 시장의 첫 시작인 만큼 우리의 노력을 통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다짐했다.
축사에 이어 이종현 대표는 회원들과 에이필드 중장기 전략과 브랜드 비전을 공유했다.
▷ 이종현 대표이사

에이필드 이종현 대표는 “지난 4년 동안 회사의 성장이 먼저가 아닌 여러분들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면 반드시 에이필드는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일해 왔다”며 “내년에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과 가치를 만들기 위해, 우리 에이필드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혼자 꿈꾸는 것은 몽상에 지나지 않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될 수 있다”며 “2020년도의 가치는 혁신이다. 이를 위해 영업, 상품개발, 해외비즈니스 분야에 인사개편을 단행 회원 여러분과 소통이 더욱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혁신적 다이어트 식품 ‘R3 팻타타 다이어트’ 


에이필드의 내년 매출 목표는 1,000억 원. 야심차게 출시한 ‘R3 팻타타 다이어트’가 선봉에 나선다. ‘R3 팻타타 다이어트’는 체지방을 빼주는 녹차추출물과 잔티젠, 알로에전잎, 판토텐산이 함유된 에이필드의 혁신적인 노하우가 집약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 특유의 쓰고 떫은맛을 내는 주성분인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잔티젠’은 지방 합성을 방해하고 지방산 산화를 촉진해 체지방을 분해한다. 에이필드는 이날 R3 팻타타 다이어트 제품 출시에 맞춰 'R3 밸런스바디쉐이크'와 'R3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묶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다이어트 캠페인 붐 조성을 통한 매출 활성화를 모색하고 있다.

이종현 대표는 “2020년을 맞이해 우리 가족 여러분이 상상도 못할 제품을 선물로 준비했는데, 그 첫 번째가 팻타타”라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재미와 감동이 있는 축제의 한마당

이날 진행된 에이필드 상품 영상 공모전 시상은 좋아요상(3명), 3등(3명), 2등(2명), 1등(1명)을 수상한 회원들에게 수여 됐다. 회원들은 수상자들의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제작된 동영상을 보며 웃음을 터트렸다.

▷ 에이필드 대만회원 핀수여식

▷ 임원진 및 최고 직급자들은 에이필드 2020의 도약을 다짐했다

컨벤션의 하이라이트인 핀 수여식에서는 새로운 신규 핀 달성자들이 배출됐다. 이번에는 사파이어 5개 조, 에메랄드 3개 조, 다이아몬드 5명이 기쁨의 영예를 얻었다. 
▷ 다이아몬드 디렉터 김규량

▷ -다이아몬드 디렉터 유도현

▷ 다이아몬드 디렉터 이광섭

▷ 다이아몬드 디렉터 최명석

▷ 다이아몬드 디렉터 시율
 

신규 다이아몬드로 승급한 김규량, 유도현, 이광섭, 최명석, 시율 디렉터는 에이필드를 통해 꿈을 실현해가고 있다며 각고의 노력 끝에 성공을 거머쥔 자신들의 경험을 승급 소감을 통해 담담히 밝혀 참석한 회원들의 감동과 큰 호응을 얻었다.한편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회원들은 초대 가수들의 공연에 흥겨운 시간을 가졌으며 경품 추첨을 마지막으로 내년에 다시 만나길 기약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