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인피니투스, 스마트 리테일로 디지털 업그레이드
중국 직접판매기업 인피니투스와 텐센트 스마트 리테일은 디지털 업그레이드를 통해 서비스, 경험 및 효율성 면에서 인피니투스의 개선을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시작했다. 지난 1월 4일 개최된 ‘인피니투스 5년 개발 계획’ 컨퍼런스에서 텐센트의 스마트 소매 사업 총괄 책임자와 인피니투스 부사장이 공동으로 전략적 협력을 공표했다.
이번 협력은 ▲전자상거래 운영 시스템 구축을 위한 인피니투스의 5년 계획 ▲고객 확보 및 전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정밀 마케팅 시작 ▲온·오프라인 시장을 돕기 위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 등의 통합 개발이다. 텐센트는 앞으로 위챗(WeChat)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관리 응용 프로그램 및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 무한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중국 DMTODAY 1월 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