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뉴메디, ‘2019 송년의 밤’ 개최 (2020-01-10)

(주)리뉴메디(대표이사 추진룡)는 지난 12월 19일 대전 KW컨벤션센터에서 이상혁 회장과 추진룡 대표이사 그리고 상위 직급자 200여 명과 함께 2019년을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웃음과 즐거움 가득한 송년회
지난 11월 대구 리뉴 페스티벌 이후 1개월 만에 다시 진행된 이번 송년 파티는 플래티늄 이상 직급자 200여 명이 참석했다. 

2019년 한 해를 뒤돌아보고 2020년 더욱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기 위해 마련된 송년의 밤에서는 다양한 축하 공연과 비전발표, 레크리에이션 등을 통해 서로가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멋진 성악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이상혁 회장이 무대 위로 올라 환영사를 전달했다.
▷ 이상혁 회장

이상혁 회장은 “마케팅 파트너 한 분 한 분의 열정과 도움으로 현재의 리뉴메디가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20년 새로운 비전을 제시했다.
▷ 추진룡 대표

이어 추진룡 대표이사는 “2018, 2019년 큰 성장에 이어 글로벌 진출을 천명한 2020년에는 해외 리더들과 함께 지금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혁 회장과 추진룡 대표이사의 비전발표 이후에는 사회자의 진행에 맞춰 레크리에션과 함께 장기자랑, 행운권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지급됐다. 또 축배 제의와 저녁 만찬이 진행되어 풍성한 송년 파티가 이어졌다.


2020년 리뉴메디 다짐과 포부
끝으로 폐회사에 나선 이상혁 회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주신 모든 참석자분들께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서 “2020년에는 글로벌 플랫폼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전 세계를 연결하기 위한 초석인 미국 지사 오픈을 시작으로 더 멀리 더 넓게 나아가겠다”는 다짐과 포부로 더 나은 미래를 기약하며 송년의 밤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의학에 근거하여 새롭게 태어나다’란 뜻을 지닌 리뉴메디는 혁신적인 특허기술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며,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프리미엄 셀프 케어를 지향하면서, 병원이나 숍에서 관리를 받지 않아도 매일 스스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큰 인기를 얻는 데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유럽 코스모스 인증을 받은 천연 유기농 추출물과 뉴로프롤린 등을 사용한 MGF 프리미엄 앰플과 카퍼트리펩타이드, 녹차추출물을 사용한 스칼프 프리미엄 앰플, 알로에 베라잎즙 추출물, 수용성콜라겐, 히알루론산, 마치현추출물을 함유한 라디언트 마스크팩 등의 제품은 코스메틱 시장에서 선풍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에는 업계 최초의 개인피부인지 미생물 바이오클렌저 리뉴메디 바이오솝을 론칭했으며,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굿닥터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슬림 레드/블루, 리뉴메디 리뉴셀, 리뉴메디 오메가3 등 기존의 특허 받은 유익한 제품과 새롭게 출시된 간 건강 솔루션, 멀티비타민 등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