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시루직수 정수기’ CES서 주목 (2020-01-14 09:18)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도 이목 집중

웅진코웨이(주)(대표이사 안지용)가 지난 1월 7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가전ㆍ정보기술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선보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비롯한 제품들이 혁신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으며 전 세계 참관객 및 바이어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2020 CES 코웨이 부스에서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다. 이 제품은 초소형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의 유일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필터인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은 타 직수 정수기 대비 높으면서 물맛도 좋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가로 길이가 성인 남성 한 뼘 사이즈인 22cm 수준으로 크기 측면에서도 혁신을 이뤄낸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러운 쿼츠 브라운 색으로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코웨이가 이번 2020 CES를 통해 최초 선보인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코웨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는 자가관리 시 관리 시기를 놓칠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필터 세척 및 교환 시점에 맞춰 알람을 주는 혁신적인 스마트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1월에 국내를 시작으로 유럽, 대만, 미국, 일본 시장 등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총괄사장은 “세계적인 혁신의 장인 CES에서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가 전 세계 참관객들과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환경 가전 산업의 미래 성장을 이끌고 고객 가치 창조를 위한 혁신 제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