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결선

뉴트리션 제품으로 평균 6.2kg 감량

  • (2020-01-15 09:29)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1월 10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7’ 결승전을 진행했다.

6,000여 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와 ‘멤버 식스팩 챌린지’의 결승전을 비롯해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이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의 강의와 자선경매, 슈퍼콘서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지난 2016년 첫선을 보여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는 한국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코치와 일반 소비자가 한 팀이 되어 90일간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바꿔 가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체중감량이 아닌 평생 가져갈 식습관을 건강하게 변화시키고, 나아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데 도움을 줘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월부터 시작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7’에는 총 1,852명의 도전자가 참가했고, 도전 완주자들은 90일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코칭으로 평균 6.2kg을 감량했다. 참가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꾸는 데 초점을 맞춘 만큼, 도전자들이 쉽게 흥미를 붙일 수 있는 재미있고 간단한 미션으로 참여도를 높였다.

결승전에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과 성별의 파이널리스트 10명이 올라 최종 런웨이를 진행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파이널 런웨이와 실시간 문자투표를 합산한 치열한 평가 속 우승을 거머쥔 주인공은 최근영(23)씨. 

총 15.2kg을 감량한 최씨는 “학창 시절, 교복 와이셔츠 버튼이 잠기지 않을 정도로 과체중이었다”며 “처음에는 막연히 ‘파이널 무대에 서보고 싶다’고만 생각했는데, 담당 코치님의 디테일한 계획과 꾸준한 격려로 슬럼프도 이겨내고 우승까지 하게 됐다. 스스로 자신감과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 된 것이 가장 기쁘다”고 밝혔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00만 원 상당, 2등 200만 원 상당, 3등(2명) 100만 원 상당, 4등 이하는 50만 원 상당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상품권이 각각 제공됐다. 결승에 진출한 모든 팀에게는 바디 프로필 촬영 및 메이크오버 기회가 주어진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로 인생을 바꾼 참가자들은 한국허벌라이프 코치들의 가장 큰 자랑이자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균형 잡힌 제품과 적극적인 코치들의 도움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