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원 플래닛 어워즈 대상 수상

금상 4개, 은상 1개 수상으로 최고 영예 차지

  • (2020-02-07 10:24)


애릭스가 최근 진행된 ‘2019년 올해의 원 플래닛 어워즈’ 시상식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며, 대상을 차지했다.

원 플래닛 어워즈는 전 세계 모든 산업에서 최고의 사업성과 전문성을 기리는 시상식으로 전 세계 공공 및 민간, 영리 및 비영리, 대기업, 신생기업 등을 포함한 후보를 대상으로 50명 이상의 심사위원들이 다양한 사업분야의 전문가를 대표해 심사한다. 특히 대상은 동 시상식에서 금, 은, 동상을 가장 많이 수상한 기업에게 수여되며, 애릭스가 대상을 받게 됐다.

애릭스는 원 플래닛 어워즈에서 금상으로 ▲올해의 기업상 ▲올해의 마케팅 임원 ▲올해의 혁신가 ▲공로상 등을 수상했으며, 은상은 비즈니스 부문 올해의 여성 & 전문직을 수상해 대상을 받았다.

애릭스는 2019년 미국 업계 전문지 <다이렉트셀링뉴스>의 100대 기업 리스트에서 57위를 기록했으며, 3년 동안 96%의 성장률을 보여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5,000개 중 3,629위를 차지했다.

애릭스 창업자이자 CEO인 프레드 쿠퍼 박사는 “원 플래닛 어워즈에서 올해의 소비자 제품 회사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2019년은 애릭스가 놀라운 것들을 달성한 한 해였다. 8년째 애릭스와 함께하면서 애릭스와 전 세계 애릭스 사업자, 고객 및 직원들의 미래가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된다”고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2월 3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