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올해부터 더 강력해진다 (2020-02-14 09:09)

박용재 사장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승부수”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2020년 시작부터 큰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한 데다, 최근 새롭게 부임한 박용재 사장의 경영수완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 시장 진두지휘할 최적임자”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올해 베테랑 경영자 출신의 박용재 신임 사장을 영입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재 신임 사장은 지난 1994년 세계적인 글로벌 직접판매회사의 본사 국제부에 입사해 아시아와 유럽, 라틴 아메리카 등 10여 개국 해외 지사 설립과 관련 업무를 담당했다.


2000년부터는 한국 지사 상무로 재직했고, 이후 2009년부터 약 10년 간 또 다른 글로벌 직접판매회사 사장으로 선임됐으며 2013년부터는 일본, 대만, 홍콩, 중국 지사를 관리하는 아시아 지역 총괄사장직까지 겸임했다. 박용재 사장은 재임 기간 당시 높은 매출 성장을 이끌며 업계 10위권으로 안착시키는 등 탁월한 경영 능력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글로벌 본사는 박 사장이 한국 시장을 진두지휘할 최적임자로, 미래 아시아 교두보 시장으로 도약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력, ‘타협하지 않는 정책’이 기반
박용재 신임 사장은 차별화된 제품력이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의 승부수라고 판단하고 있다. 박 사장이 아이스제닉스 코리아의 성공을 장담하는 것도 바로 이 같은 독보적인 제품력이 바탕이 됐다.

실제로 아이사제닉스의 ‘타협하지 않는 정책(No Compromise Policy)’은 2002년 설립 이래 아이사제닉스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만들어 낸 가장 큰 원동력이 됐다. 

아이사제닉스는 세계적인 수준의 영양&과학 센터(Isagenix Center of Nutrition and Science) 아이콘즈(ICONS)를 운영하며 ‘타협하지 않는 정책’을 실천하고 있다. 


아이콘즈에는 영양&과학 전문가를 비롯해 식품 과학자, 화학자, 미생물학자, 생물학자로 구성된 약 50명의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다. 이들은 신뢰할 수 있는 외부 전문가, 대학교, 연구소 등과 공동으로 제품에 대한 임상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 결과에 기반한 논문을 통해 건강에 대한 다양한 이슈들을 연구하고 있다. 

아이콘즈와 더불어 아이사제닉스의 제품력을 이끌고 있는 것은 과학 자문 위원회(SAB)이다.

사내 과학자들과 다양한 과학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제품 안전과 효능에 관해 연구하고, 자문하는 그룹이다. 

현재 최고 과학 책임자(CSO)인 조슈아 플랜트 박사(Dr. Joshua Plant)가 의장을 맡고 있으며 아이사제닉스 창립자 중 한 명이자 마스터 포뮬레이터인 존 앤더슨도 포함되어 있다. 

아이사제닉스 제품 과학의 역사는 창업자이자 오너인 짐 쿠버(Jim Coover)에서 시작됐다. 1990년대 초 짐 쿠버는 구소련 연구 과학자인 이스라엘 브레크만 박사를 통해 아답토젠(Adaptogens)의 잠재력을 처음 알게 됐고, 2002년 아이사제닉스 설립 당시 아답토젠 상용화에 성공해 아이사제닉스만의 독자적인 아답토젠 포뮬러가 완성됐다. 

아답토젠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신체기능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매일 섭취 시 피로를 줄여주고 정신적, 육체적 효과를 향상 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아이오닉스 스트레스 케어와 너리쉬 포 라이프 그리고 한국 레드진생샷에 해당하는 이샷(e+™ Shots)에 아답토젠이 함유돼 있다.


신제품 및 업그레이드로 강력한 제품 라인업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이사제닉스의 제품은 총 13가지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제품 아이사린 쉐이크(바닐라향, 딸기향, 초코렛향) ▲너리쉬 포 라이프 ▲지엑스 포 에너지 메타볼리즘 ▲아이사무브 ▲레드진생샷 ▲아이오닉스 스트레스 케어(건강기능식품 5종)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 ▲아이사제닉스 츄어블(일반 식품 2종) 그리고 지난해 출시한 ▲아이사오메가 ▲멀티 비타민류 에센셜스 포 맨 & 에센셜스 포 우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이사제닉스의 대표 제품 아이사린 쉐이크는 항생제나 호르몬제를 투여하지 않고 청정 지역에서 자유롭게 자란 치어풀 카우 인증(Cheerful Cow Certified)을 받은 건강한 소의 우유 단백질(유청 단백질은)에서 추출했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 9종은 물론 여러 종류의 비필수 아미노산까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2020년 상반기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쉐이크 부스터 더블 에이치와 장 건강을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아이사바이오를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기존 아이사린 쉐이크, 지엑스 포 메타볼리즘, 레드진생샷 업그레이드 출시를 통해 보다 강력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겠다는 목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