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뷰티카운터, 세계 최고 혁신 기업에 선정 (2020-03-13)

뷰티산업 투명성과 책임성 있는 리더십 높이 평가

미국의 직접판매기업 뷰티카운터(Beautycounter)가 경영지 가 선정한 세계최고 혁신 기업(뷰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뷰티카운티는 업계와 문화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기업을 기리는 이 명단에 포함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올해 명단에는 39개국 434개 기업이 참여했다. 


뷰티카운터 창업자 그레그 렌프루 대표는 “패스트 컴퍼니의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돼 자랑스럽다”며 “클린 뷰티 운동에서 우리의 리더십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미용산업 전반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고 말했다.

뷰티카운터는 건강을 위해 훨씬 안전한 재료로 만든 자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한편, 뷰티산업에 더 나은 규제를 요구하는 전국적인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3년 설립된 뷰티카운터는 화장품 개혁에 의미있는 입장을 취한 첫 번째 브랜드로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다. 뷰티카운터는 1,800개 이상의 의심스럽거나 유해한 성분의 사용을 전 제품에 금지하고 있으며, 연방 수준에서 뷰티산업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광범위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 그레그 대표는 하원에서 열린 화장품 개혁에 관한 2차 공청회에서 전문 증인으로 출석해 증언하는 등 1938년 이후로 거의 변하지 않는 화장품 안전법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3월 1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