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 ‘이달의 테마 코너’ 신설 (2020-03-20 10:10)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건강 및 뷰티, 라이프 패턴의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는 ‘이달의 테마’ 코너를 신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달의 테마’는 매월 에이필드의 화장품, 건강식품, 식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테마에 맞춰 매월 선정하는 방식이다. 3월과 4월은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코로나19) 이슈에 맞춰 건강과 예방을 위한 ‘면역 건강 레시피’로 구성해 제안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면역력 향상 건강기능식품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에이필드는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일상에서 먹고, 바르고, 사용하는 에이필드 기존 제품을 소비자들이 한 번에 선택할 수 있도록 ‘면역 건강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월간 테마관에서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면역 건강 패키지’는 코로나19 이슈에 맞춰 ‘R3 비덴피로사’, ‘R3 비에스피아이 듀얼아연 밀크씨슬’과 구강항균효과가 뛰어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바이러스 감염증 이슈가 아니라도 일상에서의 기본적인 건강관리를 위한 레시피를 소개하려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통해 회원들의 사업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월간 테마관은 3월 출시된 신상품을 시작으로 몸속 면역을 위한 건강식품과 식품으로 구성된 ‘이너헬스(Inner Health)’테마,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Skin Care)’테마, 유해물질 또는 호흡기 청결을 위한 ‘구강건강(Teesmile)’ 테마와 함께 해당 테마관이 운영되는 동안 한시적으로 출시된 ‘패키지 테마’로 이뤄져 있다. 

 


3월 출시상품 온라인 생방송 중계로 선보여 

에이필드는 지난 3월 10일 ‘이달의 테마’에서 소개되는 신상품 4종을 에이필드 전용 채널을 통해 전국 인터넷 생중계로 방영했다. 3월 출시 제품은 최근 바이러스 감염증 이슈로 출시된 ‘R1 세이프 새니타이저’를 비롯해 ‘R1 리빙스마일 다목적세제’, ‘R1 리빙스마일 액체 세탁세제’, ‘R1 리빙스마일 섬유유연제’ 등 4가지로 이번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제품 소개와 특성을 안내하고 청소전문가와 함께 제품 시연을 선보였다.이번 출시 제품들은 봄 시즌에 맞춰 개인위생은 물론 주변 환경의 청결을 위한 신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건강식품 통한 관리는 기본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평소 꾸준한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운동과 함께 건강한 면역 기능 유지에 필요한 면역세포를 증가시키거나 그 기능을 조절해 면역 능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에이필드는 이달의 테마에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존 제품을 ‘이너헬스’로 구성해 선보였다. 이들은 이미 에이필드 베스트 제품으로 건강차로 불리는 ‘R3 비덴피로사’와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이 함유된 ‘R3 비에스피아이 듀얼 아연 밀크씨슬’과 비타민C와 유산균 제품인 ‘R3 씨밸런스’, ‘R3 프로바이오틱스’로 구성해서 선보이고 있다. 이 테마관은 내 몸속의 면역부터 시작해야 피부와 기본적인 신체 내구력이 좋아진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유해환경의 최접점 피부관리

손 씻기는 감염병 예방의 가장 기본이 되는 수단이다. 국내외 연구에 따르면 손 씻기는 감염병의 약 50~70%를 예방할 수 있다. 손만이 아니라 각종 유해환경과 물질에 노출된 우리 피부를 청결히 관리해야 전염병의 위험을 미연에 차단할 수 있다. 

에이필드는 ‘잘 씻어야 건강하다’는 단순한 이론에 맞춰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얼굴부터 발끝까지 충분한 보습력과 세정력을주는 ‘R2 페이스앤바디클렌징바’, ‘R2 데일리 클렌징폼’, ‘R2 데일리 클렌징오일’, ‘R2 글리코 필링워터’로 스킨케어 테마가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호흡기를 통해 감염되는 코로나19의 위험성을 예방하기 위해 ‘티스마일 케어’ 테마에서는 치약과 칫솔, 가글을 비롯해 구강내 항균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소개해 일상생활에서 면역력 유지를 위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