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코로나19 사태에 손소독제 용량 늘려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 60ml 스페셜 에디션’

  • (2020-03-27 09:05)

전 세계적으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19(코로나19) 감염자가 갈수록 늘어나는 가운데,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대표이사 테이푸첸)가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기존 손소독제 제품의 용량을 늘려 출시했다고 3월 27일 밝혔다.

썬라이더는 미국 본사에 긴급 요청해 기존 휴대용 손소독제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의 용량을 30ml에서 6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했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은 재구매율이 높았던 제품으로, 코로나19 사태에 맞물려 제품이 일시 품절 되자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긴급하게 진행된 것”이라며 “자체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은 피부가 약한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 윌로우(흰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 로즈메리 잎 추출물, 티트리 오일 등 엄선된 초본성분을 바탕으로 제조됐다.

썬라이더 관계자는 “코로나19 대비를 위해 깨끗하게 손을 자주 씻는 습관은 매우 중요하며, 손 청결제 선택 시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고 순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며 “캔데슨 핸드 클렌징 젤은 온 가족이 손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썬라이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