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2010년 직판사업 성공이 기대되는 회사들 (2020-04-03 09:26)

<2010년 4월 12일>

전 세계 직접판매기업의 매출, 사업자 상위 소득, 동기부여가 등 직접판매산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전하는 <비즈니스포홈(www.businessforhome.org)>에서 ‘2010년 사업하기 좋은 17개 직접판매 기업’을 추천했다.

비즈니스포홈은 추천 기업의 리스트는 소득랭킹, 리더십, 성장률, 매출, 컨벤션 및 각종 인터뷰 등의 자료를 토대로 작성했다. 또한 직접판매산업에는 수천, 수만가지의 기회가 주어지지만 추천된 기업들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홈에 의해 추천된 기업은 ACN, 에이젤, 이벌브 헬스(Evolve Health), 엑스퓨즈 유에스에이(Exfuse), 메디페스트(Medifast [TSFL]), 모나비, 타히티안노니, 누미스 네트워크(Numis Network), 뉴스킨, 피엠 인터내셔널(PM International), 센드 아웃 카드(Send out Card), 트럼프 네트워크(Trump Network),벰마(Vemma), 장고(Xango), 쏘카이(Xocai), 쏘위(Xowii), 영제비티(Youngevity) 등 17개 기업이다.

비즈니스포홈은 이들 기업을 추천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1993년 설립한 ACN은 신세대 기술인 디지털 전화 서비스 및 화상전화기를 주력제품으로 판매하는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통신직접판매업체다. 유명한 부동산 사업가이자 최근 직접판매산업에도 진출한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의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 받을 정도로 제품과 서비스를 인정받은 ACN은 미국과 유럽에서 급성장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 국내에서도 정식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에이젤은 서스펜션 젤 타입의 신개념 제품으로 경쟁력을 키우고 있으며 랜디 게이지(Ransdy Gage)와 에릭 워(Eric Worre) 등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더 사업자가 있어 리더십부분에서 강력하게 추천된 기업이다. 에이젤은 국내에서 2009년 1월 소프트런칭으로 시작해 지난 2월20일 새로운 마케팅플랜으로 새 출범했다.

모나비는 강력한 마케팅플랜과 항산화성분을 가진 브라질 열대과일로 만든 주스로 전 세계 직접판매산업에서 짧은 시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기업이다. 지난 3월 25일 정식 오픈식을 갖고 국내에서도 영업을 시작한 모나비는 올해 유럽에서도 오픈할 예정이다.

뉴스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 ‘에이지락(ageLOC)’으로 더욱더 높을 성장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기업이다. 지난 2009년 4사분기에만 3억 7,8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이밖에 다른 기업들도 각기 제품, 리더십, 성장률 등에서 강점을 보이며 추천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