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체내 흡수율 높인 ‘발효홍삼’ 선보여 (2020-04-17 15:04)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특허 받은 이중발효 공법 적용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특허 받은 이중발효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종근당건강 발효홍삼’(이하 발효홍삼)을 오는 4월 2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효홍삼’은 종근당건강에서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한 제품이며, 에이뉴힐은 1941년 창업 전통, 종근당 그룹의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 종근당건강이 2019년 설립한 회원 직접판매 회사이다.

홍삼은 예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몸에 좋은 홍삼의 유효성분에 대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발효홍삼이 각광받고 있다.

홍삼의 주요성분인 진세노사이드는 고분자이기 때문에 장내 미생물이나 효소에 의해 분해돼, 흡수가 가능한 형태로 분해되는 과정이 필요하다. 하지만 전문가들에 따르면 한국인의 10명 중 4명은 체내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분해할 수 있는 효소가 없거나, 활성이 낮아 진세노사이드를 제대로 분해•흡수할 수 없다.

이번에 출시하는 종근당건강의 발효홍삼은 컴파운드K 함량 보장을 핵심 콘셉트로 개발됐으며, 농축액 타입의 정과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한 스틱 타입 2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정 타입은 컴파운드K 5mg(3g당), 스틱은 컴파운드K 3mg(1포당) 함량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발효과학 기술로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K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종근당건강만의 특허 받은 이중 발효공법으로 홍삼을 효소와 특허 유산균으로 두 번 발효한 국내산 이중발효홍삼농축액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을 개발한 종근당건강의 개발팀 관계자는 “발효홍삼 제품은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형태인 컴파운드K 함량을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컴파운드K는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대표적인 사포닌 활성 성분으로 진세노사이드가 흡수 가능한 형태로 분해되면 컴파운드K로 전환된다. 일반홍삼 대비 발효홍삼 섭취 시, 컴파운드K 흡수율이 더 높다는 연구결과들이 발표되고 있다.

에이뉴힐 김충륜 대표이사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대표기업인 종근당건강의 특허 기술력을 집약시켜 연구 및 개발한 ‘발효홍삼’은 그동안 일반홍삼과 컴파운드K 함량보장이 안된 무늬만 발효홍삼 제품을 섭취하면서 효과를 보지 못한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뉴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뉴힐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역 서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및 구매가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