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와 유기농 풀빅산 함유

  • (2020-04-20 09:26)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고 4월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높은 품질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프레스티지 라인의 제품군을 담았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세트 출시 요청에 힘입어 오는 29일 지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리미엄 세트는 프레스티지 라인의 모든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도울 수 있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는 지쿱의 자체 연구소인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및 주름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아이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세더마의 특허 성분인 CITYSTEM™과 유기농 인증을 거친 풀빅산, 병풀잎수를 함유해 최근 발생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인증까지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정식 출시 전 4월 20일부터 9일간 선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간 내 구매한 고객에게는 위생 및 청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프레이형 세정제 ‘지쿱 클린액’이 증정된다.

지쿱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해온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기초 케어 라인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얻어 프리미엄 세트로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