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 탄력‧보습 더 강해졌다 (2020-05-07 09:44)

리뉴얼 출시…풍성한 증정‧할인 이벤트도 마련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는 탄력 및 리프팅 케어 라인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와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5월 7일 밝혔다.

두 제품은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로 뉴스킨의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퍼밍 테크놀로지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핵심 성분 펌플렉스(FirmPlex)가 추가돼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해진 탄력과 보습을 선사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캡슐당 용량이 기존 제품 대비 10% 늘어나 눈가, 입가, 팔자주름, 목 등 탄력과 리프팅이 고민되는 부위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은 펌플렉스 성분으로 영양감 넘치는 탄력과 보습 효과를 전달해 쫀쫀한 리프팅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뉴스킨 코리아는 이번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4개 구매 시 미니 트윈 세트 2개를 추가 증정하며 그 외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 담당자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는 탄력 및 리프팅, 그리고 수분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혜택을 누려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