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플렉서스 대표, 2020년 남은 연봉 직원에 기부 (2020-05-08 10:36)

▷ 플렉서스 월드와이드 대표 탈 로빈슨(Tarl Robinson)

플렉서스 월드와이드의 대표 탈 로빈슨(Tarl Robinson)이 올해 남은 기간 급여와 보너스를 400명 이상 되는 직원에게 기부한다고 밝혔다.

로빈슨 대표는 코로나19가 유행하는 가운데 플렉서스 월드와이드 사원에 대한 연장된 약속으로 본인의 급여를 포기하겠다고 발표했다. 필수적인 사업으로서 플렉서스는 글로벌 위기의 결과로 어떤 직원도 해고하지 않았다.

로빈슨 대표는 “직원들이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재정적으로 영향을 받은 상당한 다른 사람들, 가족, 친구들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며 “이번 추가 재정 지원을 통해 그들이 가족을 돕거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 “전 플렉서스 직원들, 특히 매일 출근해 제품이 예정대로 선적되도록 하는 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좋은 영양 섭취는 지금 당장 매우 중요하며 우리는 계속해서 제 시간에 우리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그들의 헌신은 우리가 사업을 지속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플렉서스가 너리시 원(Nourish Onw)과 같은 자선 사업을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5월 4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