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신제품’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온 가족이 함께 먹는 건강기능식품 4종

  • (2020-05-15 10:07)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하루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충족시켜줄 멀티비타민부터 눈과 간 건강을 위한 제품, 건강 단백질 등 현대인의 건강 고민에 맞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현대인의 식습관과 체질 개선을 위한
‘네이처 진 에스디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은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성장 및 유지를 위해 필요한 필수 영양소이다. 대부분의 비타민은 체내에서 전혀 합성되지 못하거나 합성되는 양이 필요량에 미치지 못하므로 반드시 식품으로 섭취해야 한다.미네랄 역시 뼈, 치아 등 신체의 구성 호르몬과 신진대사 관여 등 체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로,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네이처 진 에스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현대인의 식습관과 체질 개선을 위한 14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자연 유래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엄선된 부원료인 오자추출물(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해조칼슘, 야채 혼합 농축분말, SD생명공학만의 특허원료인 바다제비집 복합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합성부형제, 합성첨가물, 합성코팅제 등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이전 800mg 사이즈에서 500mg으로 사이즈를 줄여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2중 복합 기능성

‘네이처 진 에스디 눈에 좋은 루테인’
장시간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등을 사용하는 현대인의 생활 패턴으로 인해, 노인부터 어린이까지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등 눈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이 증가 하고 있다.

안구건조증은 눈을 촉촉하게 적셔서 부드럽고 편안한 눈 상태를 유지해 주는 눈물층의 양과 질이 감소하거나 변동이 생기는 질환으로 안구의 건조감, 작열감, 흐려보임 등 여러 가지 불편한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시력의 약 90%를 담당하고 있는 황반은 루테인이라는 색소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루테인의 농도가 감소돼 황반색소 밀도가 급격히 떨어지고 중심 시력에 이상이 생기면서 황반변성을 유발하는 것이다.

이러한 눈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미리미리 눈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네이처 진 에스디 눈에 좋은 루테인’은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을 함유한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마리골드꽃 추출물을 함유해 루테인 1일 섭취량을 100% 충족시켜준다.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은 식약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활기찬 하루를 위한
 

‘네이처 진 파워간 밀크씨슬’
간은 체내에 생성된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하고 원활한 대사 작용을 담당하는 신체 기관으로, 간 기능이 떨어지면 잦은 피로감을 느끼고, 나른함과 동시에 급격한 체중 감소, 그 외 소변에 거품이 나거나 얼굴에 윤기가 없어지는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평소 간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데, 간편하게 간 건강을 관리하고 싶다면 밀크씨슬 성분이 함유된 간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네이처 진 파워간 밀크씨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기능성 성분 8종을 함유했다.

밀크씨슬은 엉겅퀴라고 불리는 국화과 식물로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여기에 부원료인 아티초크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헛개나무 추출분말, 흑마늘 농축분말은 밀크씨슬의 효과를 올려줘 간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의 스마트한 배합 

‘네이처 진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단백질은 우리 몸에서 여러 형태로 다양한 기능들을 수행한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주는 콜라겐, 우리 몸이 세균이나 바이러스 같은 외부 침입에 맞서 싸우는 면역시스템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항체, 몸 곳곳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의 혈색소 등을 구성하는 것이 단백질의 대표적인 기능이다. 

또한 단백질은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부족하면 탄수화물 대신 에너지를 생산하기도 하고, 머리카락이나 손·발톱을 자라게 하고, 호르몬이나 효소를 만드는 등 수많은 일을 담당하고 있다. 

에스디플랫폼에서 오는 6월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처 진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은 온 가족이 함께 먹는 건강 단백질로,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을 적절히 배합했다.

SD생명공학만의 특허원료인 피부 보습에 좋은 무궁화 복합추출물과 면역에 좋은 바다제비집 복합추출물도 함유했다. 시너지 효과를 위해 귀리식이섬유 및 10종의 아미노믹스를 포함했으며, 합성착향료와 당 성분을 배제해 고소하고 단백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