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금은 개인위생 및 청결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 (2020-05-29 10:05)

여름 대비 ‘생활 속 방역’은 GCOOP

신종코로나바이러스19(이하 코로나19)의 확산이 잠시 주춤하는 듯 했으나 최근 이태원 클럽발 ‘n차 감염’이 지속되고 있다. 방역당국은 가족과 직장 동료는 누구보다 밀접한 접촉을 하기 때문에 n차 감염이 확산되고 있다고 했다. 이 때문에 철저한 ‘생활 속 방역’을 지키는 것이 그나마 코로나19로부터 감염 위험을 낮추는 길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에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다가오는 여름 더욱 철저한 개인위생과 청결은 물론 생활 속 방역을 위해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 ‘지쿱 손소독겔(에탄올)’, ‘지쿱 마스크 케이스’,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 등 4종의 청결제품을 선보였다. 


개인위생의 첫걸음, 손씻기 

지난 5월 초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일상생활 속에서도 감염병 예방활동을 철저히 해나가는 생활 속 거리두기 및 생활 속 방역으로 전환되었지만, 우리 스스로가 방역 주체가 되어 감염병이 재 유행하지 않도록 대비해야 한다. 생활 속 방역 수칙 중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바로 손씻기이다. 손은 30초 동안 씻고 기침은 옷소매로 가리고 해야 오염된 손을 거쳐 바이러스가 몸에 들어오는 것을 막고 침방울을 통한 전파를 최소화할 수 있다.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는 코코베타인, 코코-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일애플아미노산 등 3가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함유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손 전용 세정제이다. 또, 글라이코실트레할로오스, 드럼스틱씨추출물(모링가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함유로 피부 진정, 보습, 컨디셔닝 효과에 도움을 준다. 거품 타입의 약산성핸드워시인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는 자극 없이 순하고 세정력이 좋아 각종 유해물질과 황사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 내 준다. 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과 같은 13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리필용 제품(3개 묶음)으로 계속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손에 잔류한 세균 박멸, 지쿱 손소독 겔(에탄올)
손은 병원체가 인체에 침입하는 가장 큰 전파 수단이다. 이 때문에 철저한 손씻기가 필요하지만 물로 씻어서 세균을 제거하는 손 세정제와 달리, 손 소독제는 손에 잔류하는 세균을 없앴다. 그만큼 손 세정제와 손 소독제는 사용 목적과 용도가 다르다. 손 세정제가 손의 세정과 청결을 위한 화장품이라면, 손 소독제는 알코올을 기본으로 하는 피부의 살균, 소독 의약외품이다. 알코올이 들어간 소독제는 세균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단, 알코올 함량이 너무 낮으면 살균력이 떨어지고 너무 높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함유량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지쿱 손소독 겔(에탄올)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준으로 삼고 있는 54.7∼70%의 중간 정도인 62%의 에탄올을 함유하고 있다. 또,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함유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해 준다. 대용량(500ml) 사이즈로 가정 및 직장에 두고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현재 식약처 인증이 완료되는 6월 부터 제조해 6월 중순 이후 출시될 예정이다. 


매일 산뜻하게 관리하는 마스크, 마스크 케이스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시작한 2월 중순 우리는 유례없는 마스크 대란을 겪었다. 마스크 품귀 현상과 함께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치솟았다. 정부의 강력한 대응으로 요일제 마스크 구매가 가능했지만 일회용 마스크를 일주일에 3개 밖에 구매하지 못해 늘 부족할 수밖에 없었다.

온라인에서는 일회용 마스크를 재사용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제시됐지만 안전성 및 효과에 대한 검증되지 않은 방법뿐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입 냄새를 고스란히 며칠간 맡거나 오히려 바이러스에 더 노출되는 위험이 증가했다. 


지쿱 마스크 케이스는 더이상 이러한 문제점이 생기지 않도록 마스크 케이스를 선보였다. 마스크 케이스는 일회용 마스크도 제습, 탈취를 통해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것을 도와주는 마스크 전용 보관 케이스이다. 천연 탈취 제습제 성분을 포함해 탈취 수분 흡수율이 뛰어나며, 간편한 지퍼백 타입의 케이스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이 되는 방법, 여성 청결제 

얼굴 피부와 바디 케어에 집중하는 것만큼 신경을 써야 하는 부위가 바로 Y존이다. 방심한 사이 간지러움은 물론 냄새, 건조함, 따끔거림 등의 증상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땀 분비가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페이스용 워시와 바디 워시를 따로 사용하
는 것처럼, 소중한 내 몸을 케어하기 위해선 별도의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케어셀라 W 여성 청결제는 쑥, 고삼, 상백피, 어성초, 녹차추출물, 천궁추출물, 해방풍추출물, 편백잎추출물, 오이풀뿌리추출물, 해당화잎추출물, 레몬밤잎추출물 등 여성의 Y존을 위한 식물성 추출물 11종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 Y존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촉촉하고 부드러운 PH5.5 약산성의 청결제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을 형성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고, Y존의 청결과 산도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식물성 방부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락틱애씨드를 함유해 피부 보습력 유지를 도와 건조함을 예방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잎수를 함유했으며,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보습감을 더해준다. 마지막으로 다마스크장미꽃오일로 부향해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