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브퓨어 코리아, 온라인 드림업 세미나 개최

신제품 출시, 글로벌 시장 동향 발표 등

  • (2020-06-01 14:34)


(주)리브퓨어 코리아(대표이사 유모세)가 지난 5월 30일 온라인 상반기 드림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1박 2일 일정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드림업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이번에 처음 온라인을 통해 선보였다.

특히 출연진 대부분이 각자의 장소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한 회사 측의 노고도 컸다. 그 덕분에 대면접촉을 거의 하지 않고 진행할 수 있어 회원들의 긍정적 평가가 잇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리브퓨어 글로벌 사장 바비러브의 축사를 비롯해 아프리카 및 유럽 책임자인 밴 피터 부사장의 아프리카 시장 진출의 결과를 공유했다.

밴 피터 부사장에 따르면 아프리카 시장에서 리브퓨어는 설립 1년 만에 2,700%라는 성장을 보여줬고 아프리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MLM 업체로 선정됐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신소재인 댕댕이나무열매 추출물을 함유한 신제품 허니베리 퍼펙트 다이어트 출시 소식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판매 시작 8시간 만에 초기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아 리브퓨어의 또 다른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반기 승급자에 대한 인정식도 진행됐다. 이날 수많은 직급자가 탄생하면서 리브퓨어 코리아가 새로운 성장국면에 진입했음을 짐작게 했다는 후문이다.

온라인을 통해 참석한 리브퓨어 코리아 회원들은 실시간으로 댓글과 마이크를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등 오프라인 행사만큼이나 인정식을 뜨겁게 달궜다.

리브퓨어의 창립자 정대근 회장은 마지막 세션에서 진행된 비전 강의를 통해 “최근 보여준 리브퓨어의 성장세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글로벌 정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브퓨어 코리아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 경험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언택트 사업 방식을 발전시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