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긴급재난지원금 쓰러 ‘모린다’로 오세요”

사용 금액별 혜택 제공…홈페이지 리뉴얼도

  • (2020-06-03 14:48)


한국모린다(유)(지사장 조선영)는 정부에서 지급한 긴급재난지원금과 관련해 사용 금액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혜택은 120QV(Qualifying Volume) 이상 구매하면 타히티안 노니 주스(TNJ) 1병과 테마나 세럼을, 60∼120QV는 테마나 모이스춰라이저, 25∼60QV는 테마나 클렌저를 증정한다. 한국모린다 매장을 방문해 결제한 경우에만 혜택이 제공되고, 사용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긴급재난지원금은 거주하는 해당 시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한국모린다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하려면 서울에 거주하고, 서울시에서 발급받은 긴급재난지원금만 사용할 수 있다. 또 한국모린다의 경우 오프라인 선불카드와 하나‧신한‧BC‧현대카드 등만 사용 가능하다.

TNJ는 에너지 증진, 전반적인 신체 영양소 균형에 도움을 제공한다. 과도한 스트레스, 오염된 환경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들에게 최상의 건강을 유지 시키는 데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마나는 타히티에서 자란 노니의 과일즙, 씨앗 추출물, 씨앗 오일을 함유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다.

한국모린다 조선영 지사장은 “4월 이후로 온라인 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방안으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며 “온라인을 통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되지 않고, 직접 방문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어 제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리뉴얼 된 홈페이지 모습(noninewage.com/ko-kr)

한편 한국모린다는 지난 6월 2일 더욱 편리한 사용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노니 바이 뉴에이지’로 리뉴얼 했다. 노니 바이 뉴에이지(Noni by NewAge)는 모린다의 본사다.

모린다는 1996년 이래 타히티산 노니를 활용해 주스를 생산, 유통하고 있는 회사이며, 한국모린다는 국내에서 2003년 이래 꾸준한 영업활동을 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