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산업부-유통‧제조업계, ‘대한민국 동행세일’

“힘내요 대한민국!” 소비진작 캠페인 추진키로

  • (2020-06-10 17:40)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는 유통업계와 6월 10일 개최된 유통산업연합회 회의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성공적인 개최 방안을 협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유통 협‧단체와 업계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로 하고, 동 기간 중 산업부와 제조‧유통업계가 6월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힘내요 대한민국!” 소비진작 캠페인을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중소 유통업체와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 침체된 소비를 진작하기 위해 6월 26일부터 7월 12일 기간 개최될 예정이다.

제조업계 및 유통업계는 기획 할인 및 공동이벤트 추진 등 소비진작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백화점 업계는 주요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 슈즈 박람회/호캉스&홈캉스전, 최신 유행 패션‧잡화, 고급 화장품 등에 대해 특가할인을, 대형마트는 식료품, 농축수산물, 생필품 등에 대하여 지역상생 할인전, PB상품 및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 15년전 가격 세일 등을 기획 중이다.

온라인쇼핑업계는 패션, 뷰티, 푸드, 명품 등 주요 카테고리별로 일별 특가상품, 타임딜, 특별쿠폰, 지역상생 팔도상품전, 영화/동영상 다운로드 반값행사 등 쇼핑몰별 할인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산업통상자원부 김용래 실장은 “소비진작 행사를 추진하면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방역 관리에 만전을 기해 주기를 업계에 당부했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