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 글로벌 안티 도핑 인증 획득 (2020-06-11 09:32)

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로부터 품질에 대한 검증 받아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의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이 국제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로부터 안티 도핑 테스트 인증을 획득했다.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이 획득한 안티 도핑 테스트 ‘인폼드 스포츠(Informed Sport)’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 LGC의 품질 보증 인증서다. 세계반도핑기구(WADA)가 지정한 금지 약물과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원재료와 제조 시설에 대한 안전성,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만이 발급받을 수 있다.


지쿱의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은 농약과 항생제, 성장 호르몬제 등에 노출되지 않은 엄선된 누에고치단백질을 사용한 제품이다. 누에고치 단백질에 함유된 실크아미노산은 알라닌, 세린 등 천연 아미노산 18종을 함유했으며, 유효성분 90% 이상이 체내에 흡수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필수 아미노산 9종과 유산균혼합분말, 비타민 C 등을 함께 배합해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은 물론 평소 일상 생활 속에서 피로도가 높은 소비자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지쿱은 지난해 ‘제너럴 밸런스 로케트 파워’가 인폼드 스포츠 인증을 받은 것에 이어 또 한 번 세계적 권위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원재료과 생산 시설 및 품질 관리 시스템의 안전성 유지에 박차를 가해, 소비자들로부터 신뢰 높은 기업으로 더욱 더 도약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