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 군산 BA로드쇼서 챌린지 우승자 5명 수상
인피니티, 신제품 온라인 론칭 쇼 진행
중국 직접판매기업 인피니티가 최근 어린이용 샴푸, 샤워젤, 보습오일, 액상형 구강청결제, 위통젤 캔디 등 5종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으로 론칭 쇼를 가졌다. 해당 온라인 론칭 쇼에는 약 66만 5,000명의 시청자가 접속했으며, 마케팅 부사장이 사회를 맡아 제품을 소개했다. 인피니티는 신제품 온라인 론칭 쇼에 대해 회사의 혁신적인 시도이며, 디지털의 업그레이드를 표현한 것이라 전했다. 이번 론칭 쇼에서는 제품 설명 사이에 다양한 특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됐으며, 라이브 시청을 하지 못한 사람들은 인피니티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중국 DMTODAY 6월 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